빵 좋아하는 남친을 위한 선물!

in #kr5 years ago

이집이 맛빵집이라고 소문이나서
남자친구 보러가는길에 빵사러 왔는데...
제가 너무 늦게와서 일까요 ㅠㅠ
남은 빵이 몇개 없었어요 !
이런이런 슬픈 현실... 직장인은 맛빵도 못먹는건가요!

20180803_202948.jpg

고른다고 고르긴 했는데... 몇개 안남은 빵들밖에 없어서..
그리 맘에들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은 좋더라구요!

Sort:  

충분히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Congratulations @lindaflyhig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남친님 좋아하시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사건!!

빵집 테러하고 싶습니다. ^^

남친을 챙기시는 마음에 어느 빵이라고 맛이 없을 수 있겠어요!!
다 맛있게 드셨겠죠~^^

에구구~~~
어쩌누~^^♡
맛있는 소문난 얘들은 빨리 없어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lindaflyhigh 님, 랜덤 보팅 댓글 하시길래 찾아왔습니다 😊

제 계정에는 방문하지 않도록 설정 부탁드릴게요!

빵집을 그냥 마당 안으로 보내주고싶은 마음입니다.

부럽네요

남친분 부럽습니다~^^

저도 그런적이...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즐거운 주말보내시구요~~

인기많은 빵은 금새 동나는거같더라구요ㅎ

인기많은빵종류는금방털려용ㅠ

헉 그래도 빵 맛있어 보이는데요 !! ㅋㅋ 안녕하세여 처음뵙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