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시작하게된 스티머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11_211514318.jpg
안녕하세요.
앞으로 저는 일상에 대한 글을 쓸 것이고
여러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9 / 1개 / 합계 : 0.4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저는 멸치군요! ㅠㅠ

하이요 잘부탁요

차가 멋지군요 !

환영합니다 ㅋㅋ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네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일상글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가워용!! 열심히 할께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오래 뵈요~

반가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글 많이쓸께요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네 소통! 좋아요 ㅎㅎ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벤티님 반가워요!

어서오세요. 리오리님! 아직 멸치는 아니시고...플랑크톤입니다. 친구 사귀고 댓글 달고 받고 하시다보면 등에 은은하게 뼈가 형성되죠. 그때 멸치의 장엄한 생이 시작되는 겁니다. 보팅&팔로! 저는 타타입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동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많은 관심 바랄께용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라고 합니다.
사진은 본인이신가요? ㅎㅎ
앞으로 진솔한 이야기 기대할게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네 제 사진요 ㅜ 반가워요!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가입했어요 ^^

같은 처지 ㅠㅠ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뉴비들이 잘 정착할수있도록 많이들 도와주고계시니
왕성한활동 부탁드려요
봇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랍니다!! ㅎㅎ 좋은 글 많이 쓸께요

소소한 이야기도 좋습니다. 재밌는 일상 이야기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아이를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지원하는 아이들 입니다!!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어서오세요 ^^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꽃을 사랑하시는가보군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환영해요!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이 예뻐용!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프로필 사진이 느낌있네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lioli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많은 활동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