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in #kr6 years ago

8D96B8E6-A7CA-4A0F-AA41-26DB2DAC1702.jpeg

미니벨로 아니 미니스프린터를 분양한지 벌써 10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생각해보니 지금의 회사에 입사하면서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려 했던 자전거인데 이래저래 잘 사용했습니다.

청주에서 부산까지 이녀석과 3일에걸쳐 여행을 다녀온 그때가 생각납니다. 비바람과 햇빛을 고루맞으면서 참 고생했었는데 말이죠!ㅋㅋㅋ

그후로 결혼생활과 자동차구매로 한동안 거들떠 보지도 못한 녀석인데..
앞으로도 잘 관리해주지 못할것같아 큰맘먹고 회사 동생에게 분양해주었네요!
타지는 않지만 막상 보내는날엔 참 섭섭하더라구요. 더군다나 가져가는 그동생은 썩 좋아하는 표정도 아니었구요!ㅠㅠ

그래도 낙장불입.
말을꺼냈으니 안줄수도 없고 울면서 보냈습니다.

생각해보면 제물건중 이렇게 오랜시간 함께한 물건이 많지 않네요. 그래서그런가 물건을 보내면서도 사람과 헤어질때느끼는 섭섭함이 느껴지는게 역시 사람이든 물건이든 동물이든 정을주면 헤어짐이 힘든가봅니다.

Sort:  

첫 전시회가 생각나네요
그림들이 넘쳐나던 차에 초대하는 갤러리가 있어 전시회를 했는데
그림값을 좀 싸게 메겼었지요 갤러리원장이 불만이 있었지만요...
그림이 마구 팔려나갔는데...
그날 밤 울뻔했어요 우리집 거실에 있던녀석은 아무도 안 가져갈줄 알고 전시한 건데.......ㅠㅠ

그래도 내그림의가치를 누군가에게 인정받을수 있다는게 기쁠것같아요!섭섭하긴하지만요 ㅎ 저도 예전에 미술학도였던때가 있었습니다!ㅋ

주말에 타시면 좋은실텐데요..
막상 보내려니 아깝고 맘한구석이 애(?)리죠 ㅋㅋ

넵 보내고나니 서운하네요!ㅠㅠ

Congratulations @l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애틋함이 남아있나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