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in #kr6 years ago

07A1ABF4-439D-4460-92CA-B76EC4115B5A.jpeg

정신없는 한달가량의 이사준비가 완료되고 지난주에 드디어 이사를 했습니다.
이젠 정말 우리의 집이 생겼네요.
아직 정리는 하나도 못했지만 그래도 기분좋네요!

결혼을 했을때 그리고 아이를 낳았을때 마지막으로 우리의 집이생긴 지난주의 마음이 비슷한것 같습니다.

좋은날은 좋아만해도 될것같은데 이놈의 모난성격은 기쁜마음과 걱정을 반씩가지고 가네요.ㅠ

그래도 좋아하는 가족들을보니 뿌듯하긴힙니다!
제인생의 첫 내집이라는 의미가 꽤나큰것같아요!!
이제 남의집이아닌 우리집에서 또다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화이팅 해야죠!^^

소홀했던 스팀도 다시 적응하려면 꽤나 고생할것 같네요~ㅋㅋㅋ

주변많은 분들도 저희가족도 모두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Sort:  

와~~~ 거실이 저희집만하네요. 새 집에서 좋은일 많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 축하해요.

사진을 잘찍었나봐요!!^^감사합니다!!

새로운보금자리에서 행복한 가정 꾸리시기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parkname 님 가정에도 좋은일만 가능하시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새집 정리하신다고 고생 좀 하셨겠네요..ㅠㅠ
그 집에서 좋은 일 행복한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