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것!

in #kr6 years ago

BD4582B2-5F28-4E59-A35C-52F3288354C6.jpeg

지금것 살면서 제곁을 지나간 수많은 물건들이 어떤것들이 있었나,, 특히 의미를 부여하고 고이간직하던 보물같은 무언가가 어린시절엔 항상 있었는데 나이가들고 사회생활하고 결혼한지금은 그렇게 소중한 물건이라는게 딱히 없는것 같네요!

소중한 가족은 있지만요!^^

어제 분리수거하러 나갔다가 쓰레기장에서만난 엄청큰 곰인형이네요!
누군가에게 버려진모습이 참 불쌍해보이기도하고,, 뭔가 외로워보이기도합니다.
저 곰돌이인형도 누군가에게 참 소중한 것인 날이 있었을텐데 말입니다.
가슴에는 어느세대에서 버렸는지 명기되어있네요ㅠ
불쌍한 곰돌이..
저 곰인형을보니 예전에 저도 끔찍하게 아끼던 수많은 물건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생각이 나지않다는것에 참 간사하단 생각이듭니다.

현재의 소중한 무언가가 십년후 아니 수십년후에도 소중할지에대해 잠시 생각해보네요!!ㅎ

Sort:  

더운 날씨에 축 쳐져있는 듯한 모습이네요ㅠㅠ
귀여운데 불쌍한 느낌 ㅠㅠㅎㅎ

버려져 고개 푹 숙인 곰인형 ...
처음 집에 입양 됐을 땐 많은 사랑을 받았을 텐데 ..
이제는 유기 됐네요..

누군가에게 언젠가 사랑 받았을 불쌍한 인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