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식구가 들어온다는것.

in #kr6 years ago

달팽이를 분양받아 키우기 시작한지 2주가조금 지난것 같습니다.
아이를 위해서 달팽이를 키우고는 있지만 새식구가 들어온다는것은 신경쓸일이 참 많네요!ㅋㅋ
달팽이똥이 이렇게 적나라하게 보여질지도 몰랐고 집청소며 달걀껍질가루 준비며..
아이는 어쩌다 한번씩 달팽이보는게 별일은 아닐지 모르겠지만 관리해주는 아빠는 신경쓸일이 하나 늘어버렸네요!ㅋ

지난번 먹이를 주려고 집청소후 싱싱한 상추잎 한장을 넣어주고 지켜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달팽이가 상추잎을 먹는모습이 생생히 보여지더군요.
귀엽기도하고 신기해서 영상을 남겨뒀습니다.
먹는모습을 지켜보니 없던 애정도 생기더라구요!!
그후로 조금더 관심을 갖게되는것 같습니다.

무럭무럭자라서 손바닥만한 달팽이가 되기를..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달팽이에 대해 알아가네요. 좋은글이네요. ㅎ

저도 입이 저렇게 보인다는게 충격적이긴 했습니다!!^^

관상용 달팽이인가? 뭔가 좀 다르네요???

음 나중에 식용으로도 가능하다는데 먹을수는없겠죠??ㅋ

와웅 신기하네요 달팽이를 키우시다닝 조금 길거리에서 보는 달팽이와 달리보이는군요 특이하게생긴

백와달팽이라네요! 저도 이번기회에 알게되었습니다!!ㅋ

와.. 상추를 엄청 오물조물 먹네용 ㅋㅋㅋ 달팽이가 음식 먹는거 처음 보는거 같아서 신기하네요 ㅎㅎ

그쵸?? 저도 먹는거 처음봤는데 엄청신기합니다~ㅋㅋ

혀를 낼름거리면서 상추를 뜯어먹네요.. 갑자기 납득이가 생각나는... ㅋ
촉촉하게 유지시켜줘야겠네요! 적정온도, 습도.. 이런거 막 어려울 것도 같은데...아닌가요?

하루이틀에 한번씩 먹을것과 분무기샤워 시켜주고 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