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아기 머리카락자르기

in #kr7 years ago

매번 미용실에 가서 난리치던 울아기😂
머리를 자르는건지 정신머리를 자르는건지 엄마아빠 혼을 쏙 빼놓고 다른 손님들한테도 민폐끼치던 민폐쟁이 ㅠㅠ 돈은 돈대로 내고 (한달에 한번 가는데 아기 미용료가 18000원 😭) 머리도 맘에들게 안나오고 ㅋㅋ 그래서 결심끝에 아기용 바리깡을 사기로 합니다 ㅋㅋ (숱가위도 따로 구매했습니다)
20170702_185703.jpg

목욕하면서 자릅니다
20170702_191923.jpg20170702_191927.jpg

이날 울아기 자지러졌네요 ㅋ 엄청싫어함 😭😭

20170705_134614.jpg

별 차이는 없지만 지저분했던 구레나룻과 엄마아빠를 닮아 엄청많았던 숱을 쳐내서 화장실은 머리카락 천지가 되었습니다 ㅋ
첫시도라 셋다 너무 힘들었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아지겠지요 😂 바래봅니다 ㅋㅋ

Sort:  

유용한 정보 잘 읽었습니다~ follow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오 아이용 컷트기도 있군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잘라도 이쁜아기네요^^

감사합니닷 ㅋㅋ 아기용이라 샀는데 차이는 잘모르겠어요 ㅋㅋ

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 미용세트도 아가 사진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ㅜㅜㅜㅜ 머리자르는게 월례행사에요ㅠㅠ ㅋㅋ

안녕하세요ㅎㅎ24살 젊은아빠[딸바보 @kth6689] 입니다ㅎㅎ

반갑습니다! 팔로할게요~!

Congratulations @lll7998l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18000원 ㄷㄷ 곧태어날 우리아기를위해서 저도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애기미용도 비싸더라그욥 ㅠㅠ 태어나자마자는 별로 쓸일이 없으실거에요 ㅋㅋ 한 100일즘 되면 첨쓰시게 될듯..ㅎㅎ

저도 이걸로 머리좀 해주려했더니 가만히 있질않아요
울고불고 난리쳐서 포기했는데 다시 도전해 봐야겠네요

애들은 머리자를때 가만히 있는법이 없죠ㅠㅠ힘을내요 우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