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배우기] 11강 - 기타코드 빨리 바꾸는법 및 코드 바꿀 때 주의사항

in #kr6 years ago

썸네일.png

안녕하세요 @lmy11021 입니다. 오늘은 기타 코드 빨리 바꾸는 법 및 기타 코드 바꿀 때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기타를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전 시간에 코드체인지에 대해서 살펴 보기는 했지만, 연습을 진행하면서 수시로 확인을 해주셔야 해요. 처음 기타를 배울 때 익숙해진 자세들이 꽤나 오랫동안 이어지기 때문에 초반에 좋은 자세를 만들어 주는게 중요합니다.

기타 뿐만 아니라 다른 악기도 마찬가지지만, 매일 매일 꾸준한 반복 연습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타를 연주한다는 것은 하나의 운동과 같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필요한 근육을 만들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강좌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10강-반주 위에 노래를 불러보자!

Sort:  

정말 초반에 제대로된 습관을 들이는게 좋은것 같아요 ㅠㅠ 요즘 로이킴의 love love love 연습중인데...제가 원래 주법없이 치거든요 ㅎ 주법대로 치려니까 노래랑 박자를 못맞추겠더라는 ㅠㅠ ㅋ

네 습관이 정말 무섭죠 ㅠㅠ 팁을 드리자면 느린 템포에서 한 마디 마스터 하고 다음 마디까지 이어서 마스터 하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항상 감사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일주일간 업로드가 안되니 조금 걱정이 되네요;
쌓일 수록 좋은 컨텐츠인데... 부디 스팀잇에 지쳐서 떠나신게 아니길 바랍니다ㅠ

아^^ 제가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게 있어서 늦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걱정 감사드려요~ 다음 강좌가 준비 되었으니 오늘 올려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