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회담 완전한 비핵화 선언. 너무 감동적이네요!!

in #kr6 years ago

실시간 방송 보다가 눈물 흘릴뻔 했네요 ㅠㅠ 진지하게 서로 대화하는 모습이 한참 방송됐는데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일반 방송이었으면 대형 방송사고인데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방금 선언 봤는데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네요.

종전 선언 하고 남북미·남북미중 회담 개최할 것이라고 합니다. NLL은 평화지역으로 될 것이며, 정기적인 회담과 통화로 수시 소통한다고!!

개성에 공동 연락처를 만들어 이산가족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4선언 합의 사업 적극 추진 한다고 했는데, 1차적으로 동해선 및 경의선 철도와 도로들을 연결하고 현대화하여 활용하기 위한 실천적 대책들을 취해나가기로 했습니다.

김정은 역시 합의에 대해 철저하게 이행할 것이며 실천적 대책에 합의 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은 가을에 평양 방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완전한 비핵화와 함께 종전 선언은 예상 되었던 이야기였지만 실제로 합의가 이루어지니 꿈만 같습니다!

오늘 너무 기분 좋은 날이네요!!

Sort:  

맞아요.. 꿈만 같아요!

너무 감동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