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외식으로 소고기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my11021 입니다. 얼마전 후배가 놀러와서 간만에 소고기집을 방문했어요. 이집은 우리 동네에서 꽤나 오래된 곳인데 나름 가성비 괜찮은 곳으로 소문난 고깃집입니다.

이곳 컨셉이 군대 컨셉 ㅎㅎ 지금은 이런 컨셉의 식당이 많던데 이곳이 처음 오픈했을 당시에는 신선한 컨셉이었습니다. 고기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새벽 늦게 까지 영업을 해서 동네 술꾼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죠.

덕분에 식당도 잘 되서 더 큰곳으로 옮겨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세요. 예전에는 주로 돼지고기를 많이 먹었었는데 미국산 소고기가 들어 오면서 이제는 소고기를 찾는 분들이 많네요.

IMG_1231.JPG

한 근에 4만 8천원 정도라 둘이서 먹기에 큰 부담이 되지도 않고요. 안심, 등심, 갈빗살 등 여러가지 부위를 판매하지만 저는 안창살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IMG_1232.JPG

버섯도 리필해주고 음료수도 서비스를 잘 해주세요. 가끔 많이 먹는 날엔 황도 서비스도 주시는데 이거 때매 한 병 더 먹게 되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합니다. ㅎㅎ

IMG_1233.JPG

컨셉이 군대 컨셉이라 가게 안은 내무반 처럼 꾸며졌고 총기로 깨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식판에 나오는 반찬들이 꽤 다양하네요.

IMG_1234.JPG

식판 두 개에다 밑반찬하고 쌈채소가 나와요. 파채무침은 콩나물과 함께 무쳐서 독특해요. 소스는 콩가루, 소금장, 간장 겨자소스, 소금을 줍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 보면 눈길이 닿는 곳에 이런 문구들이 있습니다. ㅎㅎ

"어짜피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오늘 먹을 고기를 내일로 미루지 마라"

"힘들때 우는건 삼류"

"힘들때 웃는건 이류"

"힘들때 먹는건 고기"

상호: 동작그만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9번길 10-1
전화: 031-715-1134

최근에 이사했는데 지도로 검색하니 옛날 주소로 나오네요 ㅎㅎ 번호만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블럭 차이에요.

Sort: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또 먹고 싶어요! ㅎㅎ

힘들때 먹는건 육류 아닌가요?ㅎㅎㅎ

그렇죠! ㅎㅎ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오늘 일어나 보니 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라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가격이 괜찮네요.
멀지만 않으면 가보고 싶어요ㅋㅋ

글 본문 시작 혹은 마지막에

상호 :
주소 :

정보를 넣어주시면 먹스팀에 올라가고 보팅도 받습니다^^

무엇보다 어디인지 궁금하군요ㅋㅋ

아 그렇군요 ^^ 감사합니다. 여기는 분당에 있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