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강좌] 8강-2분음표 완벽 마스터

in #kr6 years ago

타이틀.png

안녕하세요 @lmy11021 입니다. 오늘은 2분음표에 대해서 알아보고 연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분음표는 온음표를 반으로 나눈 음표인데요. 두 박자의 길이를 가지고 있는 음표입니다.

지난 시간과 같은 코드를 사용하지만 오늘의 코드진행은 한 곡을 불러볼 수 있는 코드진행입니다. 앞으로 이 코드진행으로 4분 음표까지 연습하면, 코드진행에서 노래가 어떻게 불려지는지 알 수 있게 되는데요. 같은 코드를 여러번 연습하면서 많이 익숙해질 것 같습니다.

오늘의 연습악보

03.png

관련글

7강 음표와 박자 개념잡기 + 온음표 완벽 마스터!

Sort:  

이제 점점 어려워 지는것 같아요ㅋㅋㅋ
포스팅이 쌓일 수록 가치가 크게 올라갈 것 같습니다.^^

아 그런가요? ㅠㅠ 제 설명이 좀 부족했나 봅니다 ㅎㅎ 더 많이 고민해 봐야겠네요~

아아아 절대 그런건 아닙니다ㅠㅠ
제가 음악에 재능이 1도 없다보니... 절대적 어려움을 말씀드린겁니다^^

아니에요 ㅎㅎ 저도 항상 이부분에 대해서 고민이 많습니다. 어떻게 설명하면 더 쉽게 설명할 수 있을까? 하는 것들이요 ㅎㅎ 지금 내용들을 음악적이 아닌 'ㄱ', 'ㄴ' 과 같은 언어를 배운다는 관점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