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원화 입금이 이렇게 힘들어서야... 1. 원화 입금이 되고, 2. 거래량 높은, 3. 그리고 스팀 거래되는 거래소가 있으면 참 좋을 텐데, 다 갖춘 곳은 아직은 없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편한 저녁 보내세요^^

신규 원화입금이 쉬운 건 현재로서는 고팍스 뿐이 없는 것 같아요.
다른 곳들은 절차가 너무 복잡함

네 고팍스는 편하긴 하더라구요. 나름 스팀잇에서 신뢰도 쌓고 있기도 하구요.
하지만 법인계좌라는 점과 거래량 측면은 아직 아쉬운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가만히만 있어도 중간은 간다..'
라는 생각이 불현듯이 드네요

그동안 사고 치는 거래소에 비해서 잠잠한 고팍스를 보니
말이죠;;

네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ㅂㅆ이 그간 보인 행태가 있어 재계약이 순탄치는 않을 듯 싶기도 하네요.

국내 대표 거래소임에도 스팀이 아직 상장이 안된곳이 있군요...ㅎㅎ
코린이라...^^;;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네. 코인원은 원래 상장된 적 없으나, 코빗의 경우 상장은 했었지만 거래소 개념보다는, 매수 후 출금요청 시 약 1주일 정도 후 스팀을 보내주는 사실상의 매수대행 역할을 했다가, 업비트 뿐 아니라 빗썸까지 스팀이 상장되자, 극히 거래가 미미하여 몇 달 전에 관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빗섬의 해킹이후 흘러가는 모습을 보면 진짜 악재 덩어리가 따로 없네요

네. 영향을 주고 있는 모습 같네요. 감사합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일까요. 에휴....

그러게 말이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실은 알고 보면 빗썸이 자산에 대한 이자를 받지 못해서 생긴 일입니다. 은행과 힘겨루기 하고 있는 것이죠. 업비트는 현재 기업은행에서 이자를 받고 있지 않고 있는데 빗썸은 이자를 달라고 하고 있어서 그런 거라 빗썸이 포기하면 금방 재계약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