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큰 이코노미에는 이윤이 없다 - 암호화폐에 숨겨진 진짜 가치(3)

in #kr6 years ago

하산하셨군요. 다른 글들에 종종 남기시는 댓글들에서 뭔가 많은 공부를 하고 계신 것 같았어요. 잘 봤습니다.

Sort:  

앗 ㅎㅎㅎ 하산이라 하니 정말 산에 들어가 수행하고 온것 같습니다 ㅎㅎㅎ 뭔가 그런 척은 했지만요 ㅎㅎ.
그러고보니 로스트마인님 글에서도 마지막에 톱니바퀴 사진이 등장하던데,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저도 톱니바퀴를 그렸네요. ^^ 반갑습니다.

캬 그러네요. 제 사진은 실은 물레방아긴 한데 고놈이 고놈이죠. 물레방아를 돌리는 나무인형이 웬지 기계적인 모양이라 좀 스팀하고 어울리는 것 같아서 올려본 실제로 찍은 사진이에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