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는 추억을 싣고~^^

in #kr6 years ago (edited)

평소 듣고싶은노래를 플레이 리스트에 넣어두고 반복적으로 듣는편이예요 그러다 좋은노래 있으면 추가하고, 질리면 빼는 형식이요ㅎㅎ

그러다 문득 옛날 노래를 들을 때가 있잖아요? 그냥 옛날노래말고 자신이 정말 좋아했던노래요! 아니면 의도적이던 아니던 많이 그 노래만 엄청 반복적으로 들었던!

그러면 그 노래의 메로디나 가사...는 익숙해서 자연스럽게 흘러가고 그 노래를 한창 들었던 '그 때의 나'가 사진을 보는 것처럼 지나가요 ㅋㅋㅋㅋㅋ 왜 사진은 추억을 기억하려고 많이 찍으려들 하잖아요 그런데 노래도 마찬가지 같아요
듣는순간 '그 시절'의 제가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았던 순간도있고ㅠ 엄청 싫었던 기억도나요ㅠㅜㅜㅋㅋㅋ
저 만 그런가요?
한번씩 저는 그래서.... 신기해서ㅋㅋ

갑자기 노래듣다가 감성터져서 글을 써봅니당 ㅎㅎ

요즈음은 다들 먹을걸 먹던, 여행을 가던, 사진으로 인증하려는게 강한거 같아요
스마트폰이 발달하며 카메라기능이 가까이에 쉽게있고, 공개적인 요즘 시각적인부분이 보여지기 가장 쉬워서 아닐까용

하지만 저는 노래를 못해서,, 자신없지만 ㅋㅋ 노래를 좋아한다면 노래도 녹음해보고, 그림못그려도 그림으로도 표현해보고, 글을 못쓰더라도 글도 써보고!

우리 살아가는데 참 바쁜세상이지만 살며 뒤돌아 봤을때 허무하지않게끔. 즐겁게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스티머들 화이팅~~❤️

(스팀잇에 노래올리는 기능이 있었더라면 올렸을 거예요! 🙄 )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ngratulations @lotysix!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