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리히 니체 Friedrich Nietzsche

in #kr6 years ago (edited)

인생을 살아가면서 참 많은 생각을 합니다
고민이 있어서 생각을 할 때도 있고, 아무일도 없으니 생각을 많이 할 때도 있어요 ^^::
생각을하는 이유는,,, 항상 지금보다 더! 조금 더! 잘, 맛있게, 좋게, 등 긍정적인 영향을 위하여 노력을 하려는 것 같아요 :)
제가 생각이 많고, 선택에 기로에 설때? 한번씩 참고 하는 분이 계십니다
바로 니체인데요,
어떻게 살아가야하고 어떤마음가짐이어야하는지 저 스스로를 바로 설 수 있게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복잡할 때, 단순해진다 해야하나요? ㅎㅎ
이미 이 세상에 계시지 않고, 저는 본적도 없지만 이러한 좋은 글들을 현재를 살아가는 후대에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럼 몇 가지 글들을 공유하여 볼께용~^^

337_니체.jpg
독일의 시인·철학자. 주저는 《반시대적 고찰》(1873~1876)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하였다》(1883∼1885) 등이 있다.

"신은 죽었다" 라는 표현으로 유명한 독일의 철학자입니다

'진실'에 관한 니체의 명언을 골라보았어요~^^

  • 믿음은 거짓보다 더 위험한 진실의 적이다.

Convictions are the more dangerous enemy of truth than lies.

  • 강한 신념이야말로 거짓보다 더 위험한 진리의 적이다.

Convictions are more dangerous enemies of truth than lies.

  • 진실에 대한 탐구는 그 전까지 '진실'이라고 믿던 모든 것에 대한 의심으로부터 시작된다.

The search for truth begins with the doubt of all 'truths' in which one has previously believed.

그럼 모두 오늘도 자신을 바로 잡으며! 화이팅하세용!!! :D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