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한 달 살기 ] 태풍이 오기 전 고요한 마을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제가 있는 곳은 일주일 째 비가 내리다가 날씨가 오늘 딱 하루 맑게 개었습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비가 내린다고 하더라구요

미국에서 발생한 태풍 "란" 이 오고있다는데

한국은 벌써 흐린날씨라고 들었습니다

비가 올 때는 오더라도

오랜만에 햇빛이 내리쬐어 밖에 나갔습니다

가게 앞에 꽃이 피었더라구요

2.jpg

주변을 30 분 가량 걷는 내내 애니메이션 속을 걷는 것 같았습니다

어제까지 비가 온 것이

내일부터 비가 온다는 것이

모두 거짓말인 것 처럼 말이죠

1.jpg

4.jpg

3.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태풍이 올거 같지 않는 날씨예요.
하늘이 어쩜 푸르고 예쁜지요..

어제까지 비가 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하늘이 맑더라구요 ㅎㅎ..
태풍때문에 비가 온다는데 우산 챙기세요 ~

우와.. 정말 애니메이션 속에서 볼 법한 파랗고 예쁜 하늘이네요 ㅎ 여기는 하루종일 하늘이 흐리기만 한데요 ㅎ
뭔가 금방이라도 비가 확 쏟아질 것 같아요

정말 사진을 찍을 때는 눈 부셔서 몰랐는데, 들어와서 보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저기도 내일부터는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우산 챙기세요 쏘쏘님 ~

하늘이 정말 맑아요 ~~ 하늘은 얼마나 모아 두었다 퍼부어 주시려고 저리 예쁜 하늘을 보여 주실까요 ^^

아마 내일부터는 우산을 들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ㅎㅎ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랄 뿐입니다
센터링님도 우산챙기세요 ~

날씨가 정말 좋아보이네요 ^^

정말 맑더라구요 ㅎㅎ
비가 온다는게 사실인가 싶습니다

정말 그러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동네가 정말 깨끗한 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아주 여유로와 보이네요^^ 정말 비가 올 것 같은
하늘은 아닌 듯 합니다~ 아주 맑고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처음 가보는 동네였는데 깨끗하고 넓고 ㅠㅠ
너무 좋더라구요
거짓말 처럼 지금은 비가 내리네요 ㅎㅎ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아 네 그렇군요.. 일본 기상청이 한국보다 더 나은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카메라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ㅎㅎ

저의 갤럭시 S8 이 한 사진 했나봐요 ㅎㅎ
어쩌다 가끔씩 마음에 드는 사진이 찍히곤 한다는..
지금은 비가오네요 ㅠㅠ

외국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기찬님 빠른 시일내에 가실 것 같은데요 ~?

날씨가 참 좋네요! 여긴 하루종일 찌푸둥~ ㅎㅎ 태풍이 오는군요! 날려가면 안되니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
여기는 지금 거짓말처럼 비가 내리고 있답니다.. ㅋㅋㅋ
가게 문도 일찍 닫고 들어와버렸네요 ㅎㅎ

여기도 빗방울이 떨어지네요...이런날은 집에 들어가는게 상책이죠...ㅎ

집에서 그냥 편안하게 하루 쉬려고 합니다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일본만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배경이네요 ㅋㅋㅋ 슬램덩크가 생각나기도합니다

처음으로 애니메이션과 비슷한 느낌이 들었다는.. ㅋㅋ

하늘이 휴양지 바닷물 처럼
파랗고 아름답네요
이런날에는 아이들과
도시락싸서 공원에 가면좋겠네요~

정말 일이고 뭐고 다 집어치우고
놀러가고 싶은 날씨였습니다 !!!
지금은 비가 오지만.. ㅠㅠ
당분간 흐림이니 우산 꼭 챙기셔요 ~

건물들도 아기자기하고 하늘과 벽이 푸름과 하양이 어우려저...
루이스님 말대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같기도 하네요~!!
동네가 너무 예뻐요!!!

안녕하세요 기리나님 ~~
동네가 진짜 너무 이쁩니다 ㅠㅠ
여긴 처음 와보는 곳이었는데 👍👍
지금은 비가오네요 ..ㅎㅎ

어머나 정말 그림같은 사진이네요~~+_+
하늘이 정말정말 예뻐요~~~ ㅎㅎ

비가 오기 전 낮에 잠시 보여준
아름다운 하늘이었어요 ㅎㅎ
지금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ㅎㅎ

하늘색도 좋고, 정말 조용하고 좋습니다. 지금쯤이면 비가 내리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태풍이 오긴 오나봅니다
비 내리기전 마지막으로 보여줬던 예쁜 하늘이었습니다 ㅎㅎ
비가 많이 내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