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스팀잇 티셔츠 나눔 결과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는 스팀잇 할 시간이 없어서 늦게나마 오늘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번주에 올린 스티밋 나눔 이벤트로 4분정도에게 스팀달러를 보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상이 하드포크로 인해 4배로 불어나서 2분정도 더 드릴 수 있게 된것 같아요 ㅎㅎ)

마음 같아서는 다 나눠드리고 싶지만... 다음에도 나눔 자주 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louispark/kr-t-shirts

의사를 밝혀주신 분들 중 4분은 !!

@lhb2014님 , @kgm님 , @sh413님 , @kidesk님 입니다 !!

축하드립니다 !!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다들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D

업봇 & 팔로우 & 댓글 남겨주시면 늦더라도 꼭 찾아뵙고 포스팅 방문 & 맞팔 하겠습니다 ~

Sort:  

This post received a 2.1%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louispar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나눔은 보팅

우와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

즐거운 나눔의 현장이군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기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옷 감사합니다!!
바로 신청하고와야겠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수고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D

이렇게 스팀잇티를 많이 입고 다니는걸 보게될 것 같네요.,

그때는 너무 기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루이스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쁘게 입고 다녀주세요 ^^ !

크 이런 좋은나눔은 보팅이죠!!

크 !! 감사합니다 @boomdi님 :D

Congratulations @louis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