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어플을 통해 쉽게 프로필사진 바꾸자 !! 500SP 가 안되어도 보팅파워 조절 할 수 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아침에 눈떠서 스팀잇을 확인해보니 제가 예전에 올렸던 이미지 세이프를 통한


프로필 사진 등록이 서버문제로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플을 통해 쉽게 프로필 사진을 바꾸고

19 하드포크 이후 500SP가 없는 분들은 보팅파워 조절이 되지 않기에

보팅을 조금만해도 보팅파워가 눈에 띄게 줄었기 때문에

보팅파워도 함께 조절해보겠습니다 !!


쉬우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 )





우선 앱스토어 or 플레이스토어에서 esteem설치 !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 비밀번호는 너무기니까..
한번 해 놓으면 자동 로그인이기 때문에
카카오톡으로 보내놓고 복사해서 쓰시면 편해요 : )



1번을 클릭하시면 왼쪽에 메뉴바가 나옵니다.
이제 프로필 사진이 있는 2번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다시 한 번 프로필 사진 클릭 !



그 후에 사진을 촬영 or 선택 하셔서 등록 누르시면 프로필 사진 등록이 완료됩니다 ㅎㅎ

다음은 보팅파워 조절입니다.



위의 첫 사진의 1번을 클릭하셔서 왼쪽 메뉴바 아래에 보시면 설정칸을 클릭 !



아래에 보시면 투표 % 를 조절 할 수 있는데, 조절하셔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

현재는 모바일에서만 되고 PC에서는 조절이 안되는걸로 확인되어

발견하는대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 : )

처음 오셔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

팔로우 & 보팅 & 댓글 남겨주시면 찾아뵐게요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

Sort:  

This post received a 1.2%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louispar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Is steemit big in korea? Im always seeing korean posts

In South Korea the market for steam it is getting bigger and bigger. I also have great expectations for steam it in the next one to two years.

Oh cool! Thanks for the response

It's growing faster than ever. :) Many Korean SNS trend leaders are now in on Steemit.

pc에서 적용이 안되는걸로알고있는데 되는게맞나요? 응원봇팅하고갑니다!

pc에서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더라구요 !

오호~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팁남겨주세요!

이런 사소한 것도 종종 올리겠습니다 감사해요 : )

저 모바일 설정이 PC 에도 남나요? 스팀잇 자체에 별도로 설정부분이 아니던데 흠..

저같은 경우 PC 를 3개가 있는데, 한 컴퓨터에서 셋팅했던 보팅 percent 가 다른 컴퓨터 가면 그 컴퓨터에 맞춰서 되어 있던데..

이거로 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이폰에서는 eSteem 이 안켜지네요 ㅠㅠ..

엇 지금까지 가능한거롤 알고 사용했었는데 @mauver 님 댓글보고 확인해보니 적용이 안되는것 같네요 수정했습니다 ㅎㅎ 연구해서 포스팅 해보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넵 ㅎㅎ 아마 안될껍니다. 예전에 외국글도 올라왔었는데 잘못된거였을꺼에요.

웹 소스 자체가 컴퓨터에 그 값을 저장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담에 제 플러그인에 추가할 예정이니 그때 참조해주세요!

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다음에 추가 하시면 보러 갈게요 !!

헉 저도 이거 이용하다가 며칠 전에 갑자기 설정이 안되길래 왜 안되지 했는데.. 되는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

어플로 손쉽게 가능하군요! 유익한 포스팅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

어플이 제일 간단하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저도 esteem으로 보팅파워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esteem알림도 유용하게 쓰고있구요 ㅎㅎ 그런데 처음에 로그인을 잘못해서 계속 error가 뜨는 현상을 겪었습니다. 혹시 해결법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링크 남깁니다. https://steemit.com/kr/@orcaquasar/tip-esteem-error-private-key

감사드립니다 @orcaqusar님 !!: )

루이님 설명은 귀에 쏙쏙 들어와요 ㅎㅎ

감사합니다 @siritable 님 ㅎㅎ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 할 따름입니다 !

늘 좋은 정보 감사해요^^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얼마전 폰에 설치 해서 깔아놨는데
보팅하거나 댓글을 달아 올리려 하니 자꾸 오류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혹시 왜 그러는지 아시나요?

음 저는 아직까지는 오류 메세지를 본적이 없어서 ㅠㅠ 혹시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해보셨나요 ? 위에 https://steemit.com/kr/@orcaquasar/tip-esteem-error-private-key 링크도 한 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

지우고 다시 설치 해봐야겠습니다.
패드에서는 잘 되던데 스마트폰이 좀 이상이 있었나 봅니다.
다시 해볼께요

넵 ㅎㅎ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넵 감사합니다.
제가 올리는 글도 봐주시고 조언 부탁 합니다. ---vv

넵 찾아 뵙겠습니다 포스팅 기다릴게요 !!

스팀잇의 문제인지, 아님 앱의 문제인지?
전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너무 오류가 심하군요
아직은 스팀 자체가 베타테스트 과정이라 점점 나아지리라 기대합니다.

아무래도 아직 베타버전이고 스팀잇 앱이 나온지 오래되지 않다보니 저 역시 버벅거리고 중간에 튕기고 하더라구요 ㅎㅎ 인스타나 페이스북처럼 따라가려면 아직 조금 걸릴 것 같네요. 그래도 스팀잇 매력이 충분하니까 금방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당.

@kimsungmin 님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사소한 것도 많이 올리겠습니다 !!

네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 정말 궁금했는데 쉽게 설명 잘해주셨네요 바로 설정했어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분이 좋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