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요리는 장비빨 , feat 예쁘게 부쳐지는 계란후라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어제 계란후라이를부쳤는데 넘나 이쁘게 부쳐져서 자랑하러 왔어요. ㅎㅎ

KakaoTalk_20180830_170530892.jpg

제가 오래전부터 갖고 싶었던 4구 후라이팬을 샀어요.(키득키득)

KakaoTalk_20180830_170327614.jpg

사면 잘 쓸것인가 안쓸것인가 판단해서 구매하다보니 몇번 사용하지 않을거 같아서 안사고 미뤄뒀는데...
그런데 얘가 핫딜로 뜨는게아니겠어요 ㅎㅎ 저렴하니까 얼른 사자 하면서 겟했어요. ㅎ
우히히히
이게 어제 도착했는데 계란후라이를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어제 계란후라이때문에 김치볶음밥 만들었단거 아닙니꽈. ㅎㅎ
계란 톡톡 터트려서 홀안으로 넣어서 계란후라이 만들어 주니 완전 좋아요.

KakaoTalk_20180830_170358335.jpg

근데 요거 단점이 뒤집개가 안들어가서 숟가락으로 뺐다는거. ㅎㅎㅎ
전용 뒤집개가있어야 할거 같아요.
진짜 예쁘게 계란 후라이가 만들어져요.

KakaoTalk_20180830_170353345.jpg

전 원래 계란후라이 정말 못하거든요. ㅎㅎㅎㅎ
그냥 부쳐내면 되는건데 왜케 어려운건지 ㅡ,,ㅡ
근데 요팬에 부쳐내니깐 이쁘기도하고 손쉽네요. ㅎㅎ

KakaoTalk_20180830_170351824.jpg

계란 노른자 톡 터트려서 맛나게 김치 볶음밥 클리어 했답니다.
4구 후라이팬 덕분에 맛난 저녁식사를 했네요.ㅎ

KakaoTalk_20180830_170401734.jpg

역시 요리는 장비빨 !!
또 뭐사지 ???????????????????????ㅎㅎㅎ
마르고 닳도록 써줄게 4구 후라이팬아 ♡

퇴근하려고 하니 비가 쏟아지는거 같아요.
퇴근길 조심해서 퇴근하셔요 !!

Sort:  

헉 탱글탱글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요렇게 계란후라이가 잘 부쳐지다니 꺄오 ~~

정말 완전한 원이네요. 아내도 사고 싶다했었는데... 저희도 알아봐야겠어요. ㅋㅋㅋ

동글동글 예쁘게도 부쳐 지지요. ㅎ

예쁘게 후라이가 되네요~^^

동글동글 넘나 귀엽게 부쳐지더라구요.ㅎ

저도 하나 사야겠네요

요거 좋아요 !! 추천합니다. ^^

저도 이거 사고싶었는데 ㅎㅎㅎ 빼는게 좀 일이겠네요 역시~

ㅎㅎㅎㅎㅎㅎ 그러니깐요 근데 숟가락으로도 잘 빠지더라구요.ㅎ

오 빛깔부터 맛나보여요!!!

감사합니다. 잇힝 !!

저 가운데는 마늘굽는용도 일까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봐요. ㅎㅎㅎ
다음에 기름넣고 마늘을 구워봐야겠어요. ㅎ

ㅎㅎ 계란후라이 자랑? 음... 자랑할만 하네^^ 아주 예쁘게 잘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랑할만 하쥬.
제가 계란후라이 지인짜 못하거든요.
후라이팬이 다했어요. ㅎㅎㅎㅎ

하아 이거 가지고 싶어요~
대략 단가가 얼마인가요?

가격은 저렴해요 2만원 미만이면 구입하실수 있으실거예요. ㅎ

모든여자들이 사고 싶어하는거죠 ㅋㅋ
미혼인 저도 사고 싶다니까요 ㅎ
김치볶음밥이 훨훨 맛났겠어요..

달걀후라이때문에 맛있어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쥬. ㅎㅎㅎ

ㅋㅋㅋㅋ 요리는 장비빨 맞죠~~~ 요 팬은 응근 자주 쓰게 된답니다~~~ ^^ 그리고 뒤집게는 요리용 집게라고 꼭 핀셋처럼 생긴 집게 엄청 긴 롱 버젼이 있는데 고거 사용하심 짱 좋아요~~ ^^ 아웅 영롱하니 이쁘네요~~~

핀섹처럼 생긴 집체 엄청긴롱버젼. ㅎㅎㅎ 잊지않고 마트가면 사와야겠어요. ㅎㅎㅎ

ㅋㅋ 달걀후라이 넘이쁘게 잘 되었네요...
요거하나 사고싶네요..

요거에 하면 요렇게 후라이 만드실수 있어요. ㅎ

이 프라이팬에 팬케이크도 가능하겠군요!!!
갑자기 구매욕구 뿜뿜입니다.
계란후라이 보고 넘 예뻐서 흠님이 하신 게 아닌 줄;;;
아!! 아닙니다!! 하하하

주말에 팬케이크를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굿 아이디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보고 제가 한거 아닌줄 알았어요.
저 진짜 계란후라이 못하거든요.ㅎㅎㅎㅎ

너무 잘 구매하신듯^&^

먹음직해보입니다.
오늘더 행복하세요.

헤헷 저도 이거 잘 구매한거 같아요
마르고 닳도록 써야쥬. ㅎㅎㅎ

하나 장만하고 싶어지네요^^

요거요거 하나 있으면 좋지유 !!

ㅎㅎㅎ 계란후라이 동그랗게 ㅎㅎㅎ
복음밥위에 올려놓기에 넘 예쁜거 같아요^^

저도 이거 사고 싶었는데~
저처럼 요리 잘 못해도 이쁘게 만들어질까요~? 😀

그럼유 그럼유 저도 이렇게 만들었는데요.ㅎㅎㅎ

계란이 왜이리예쁜가했더니 현질의 결정체였군요 ㅠㅋㅋ반숙은진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질하면 계란 후라이도 이뻐질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요리는 장비빨이지만 맛은 정성이네요.
저거 우리집에 있는 것 같은데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 있네요.ㅠ.ㅠ

뭐든지 장비가 일단은 먹고 들어가죠^^
저도 볶음밥이든 뭐든 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 노른자 톡 까서 먹는거 좋아합니다^^

가지런한 모양이며 톡 터뜨려 밥에 비비는 노른자까지 딱 제스타일입니다ㅎㅎ 공복이었으면 굉장히 힘들뻔했네요^^ㅋ

윤식당에 나온 그~ 후라이팬이네요
진짜 둥글둥글 이쁜모양이 나오네요

윤식당으로 히트친 아이템이네요~~

(역시 내 요리가 이상한건 장비가 없어서였어...)

이쁜 계한후라이~~ㅎㅎ
저도 이거 갖고싶은데 집사람이 안사요 ㅋㅋ

안그래더 윤식당에서 보고 너무 사고싶었던 아이템입니다. 계란 너무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데 사고싶네요 저도 ㅠ

우와.. 음식점에서 보던 바로 그 계란후라이네요!
맛있겠당.ㅋㅋ

달걀후라이가.. 예쁘네요 ㅎㅎㅎ
먹음직스럽게 나온거 같아요~~~

저거할때 기름 두르니?
나도 4구 후라이팬 샀는데 이쁘게 안되더라구 ㅠㅡㅠ
넌 성공했구나..
비결이 뭐야 ㅋㅋ

왜 안되었지? 흠.. 고민고민. ㅎㅎㅎㅎ
나 그냥 넣고 걍 후라이 했을뿐인데 말이지. ㅋㅋㅋㅋㅋ

도톰하고 예쁜 계란후라이를 만들 수
있는 장비지요~!! 너무 갖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해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