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로 바로 똭!!!!! 스팀, 스달 입출금이 쉬워졌습니다. !!!!스팀잇가즈아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업비트에 공지[입출금]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지원 안내라는알림이 계속 떠있더라구요 !!

20180220_093948.png

이런건 바로 해봐야죠 !!
그래서 오늘 아침에 가지고 있던 5스달을 업비트 계정으로 쏘아 보았습니다.
어찌나 두근두근 하던지 !!!
업비트 입출금 페이지로 가서 스달을 클릭하면 이렇게 계정주소가 보입니다.

20180220_094356.png

자!! 그럼 스팀잇지갑으로 가서 송금을 누르고 업비트에 있던 계정명과 입금메모를 적어줍니다.

20180220_095305.png

그리고 송금 !!! 두근두근 두근두근
제대로하고 있는지 모르니까 또 두근두근
아.. 제대로 들어올까? 두근두근
저는 쫄보라 두근두근 합니다 .

오분??십분쯤 지났을까?업비트로 스달이 입금 되었습니다. !!
비렉에 걸쳐서 송금하는것보다 훨씬 빠르네요 !!! 기특하다 !!!!
스팀 스달 수익실현하려면 번거로웠는데 !!!
이렇게 업비트에 입출금이 가능하니 완전 편하네요 !!!!
업비트 스달 스팀 입출금 가능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게 느껴졌습니다. !!!

스팀잇 가즈아 ~!!!!!

(저는지금흥분상태. 캬캬캬캬 )

Sort:  

우와~ 너무 좋네요~^^ 저는 현재 실천은 해볼 수 없는 처지지만...ㅎㅎ 업비트 가입은 해놓아야겠어요~ 축하드려요~^^// 완전 부럽.

완전 너무 편합니다. !!!!! 파워업도 손쉽게 할수 있을거 같아요 !!!
매번다른거래소 거쳐서 하려면 번거로웠거든요 !!!

업비트 스팀지갑 생긴거 너무 좋아요!!!
앞으로 스팀 이대로 쭈욱 가즈앗!!!
fcabacaf3c3cdc65d77ba871cafd53db.gif

옴마야 ㅠ

ㅋㅋㅋㅋ

판다군인가요 판다양이신가요?

판다군입니다 ㅎㅎㅎㅎ

판다군이시군요. !!! 판다양이신줄 알았어요 !!!

부끄럽네요 :) 잇힝.
KakaoTalk_20180206_230542207.jpg

일단 upbit 회원가입 부터 해야겠네요. ^^;

저도 업비트 가입은 했는데 !!! 기업은행 계좌 하는게 어렵네요. 휴..
업비트의 길은 멀고 힘들어라. ㅠ

이건 흥분할만하네요 ㅎㅎ
가즈아~!!!

진짜 넘넘 신나더라구요 !!!!
업비트로 뙇!!! 비트코인 받는것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한거 같아요.

저도 소식들었어요~^0^ 어찌나 기쁘던지요~!!

정말 너무 수월해졌어요 !!! 이제 너무 편해진거 같아요 !!

안그래도 어제 모처럼 업비트 들어가서 보게되었는데 정말 한단계 더 발전할듯한 것 같아요 다시 달리는 모습을 보고싶어집니다

그쵸 유리자드님!!! 정말 업비트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 보니 넘넘 뿌듯하더라구요. ㅎ

오~~~~~~~~~~~~~~~~~~
흠이나 나보다 한수 위에 있구나...
배워갑니다 ^____^

오~~~~~~~~~~~~~ 제가 더 반님에게 배우고 있습니다. !!!!

비트렉스 가입못하고있어.출금을 지인을.통해 한번해보고 못해봤는데 한번 해봐야겠군요 ㅋㅋㅋ

드디어 업비트가.풀리다니!!!!😀👍🏻

드디어 업비트가 풀렸습니다. !!!! 우아앙 넘넘 신납니다. 데헷

진짜 스팀잇 수익실현이 한결 심플해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러브흠님 따라서 저도 흥분상태 캬캬캬캬캬캬캬캬

히바님 정말 말도 못하게 편한거 있죠. !!!!!!
걍흥분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정말 가즈아 ~!!!!!

입출금을 해본적이 없어서... 후기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수익실현이 훨씬 심플해졌습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

스팀잇 가즈아 ㅋㅋㅋ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도 해볼날을 기다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발렌타인님도 곧 수익실현이 올듯 합니다. !!! 화이팅 !!!!

기분 너무 좋네요!!

오늘아침부터 넘넘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아직 뉴비라 입출금 할 게 많지 않지만 ㅎㅎ언젠간 되겠죠 ^^

출금하는 그날까지 ~~ 가즈아 ~!!!!

이제 글잘쓰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ㅠㅠ)저는 글잘쓰기는 힘들거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꾸준히 가즈아 ~!!!!

저도 업비트에 들고 있던 스팀 좀 옮겼어요 ㅋ 한결 수월해졌네요 스팀잇 뉴비가 꽤나 많이 유입될 것 같습니다 ㅋ

저도 지금 업비트에 있던 스팀을 옮길까 고민중입니다. !!!!
아흑, 파워업 !!!!

오~~~~~ 벌써 이용을 하셨네요^^ 흠님~ 빠름~ 빠름~ ㅎㅎ
스팀 가즈아~

오.. 송금도 엄청 빨라요 !! 빠름 빠름
가즈아 `!!!!

저도 보고 다음에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도~오~전 ~@@@@!!!

참기분좋은 소식이네요^^저도 한번 해봐야
겠어요 ㅎㅎ
러브님 즐거운 하루되세요~화이팅^^

도오전 ~~~~~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 파워업도 쉬워질거 같아요 ~~
카페모카님도 화이팅 입니다. ^^

스팀잇이 업비트 때문에 좀더 편하게 이용가능하게 되었군요! ㅎㅎ

정말 넘넘 편하더라구요 !!!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분이 듭니다. !!!

저도 지금 해봤어요? ㅎㅎ
10분이요? 1분도 안걸리는데요? 스피드에 놀라고 No 수수료에 자빠지고... 스팀 가즈아~

정말 놀라워요 !!!! 넘넘 번거롭게 다른 거래소를 거쳐야 했는데. 이제 넘넘 편해진거 같아요
스팀 가즈아 !!!!

저도저도 지갑 어제 새벽에 생긴걸 알고 얼마나 두근두근하던지..
가즈아~~!!

실제로 해보시면 더 두근두근할거예요.

아...흠이 5스달 해본거였구나 ㅋㅋㅋㅋㅋ
업비트에서 바로바로 된다니깐 너무 좋다!!!!!

언니 빠르기는 얼마나 빠른지요. !!!!

메모라는 것이 어디있더라?
하고 생각했다가..


자기 블로그 - 지갑- 권한 - 메모
에 있었구나...

라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배워갑니다.

송금에 메모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

러브흠님 선구자? 엄청 빠르시네요 전 아직 이용안해보았는데 확실히 편해진게
보여요^^ 저도 이번주안에 연습삼아 1스달 한번 보내봐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일만 가득하세요^^

우부님 ~!!! 진짜 넘넘 빠르고 좋습니다용 !!!꼭 성공하시길 !★

저도 아침에 소식듣고 어찌나 기쁘던지요~
저도 러브님 따라 찬찬히 해봐야겠어요~^^

정말 넘넘 빠르고 편하더라구요 !!!! 업비트짱 1!!!
아닌가 스팀잇짱 !!!!

ㅋㅋ 왜 흠님 포스팅에 이런게 있으니깐 왜..어색하지요..왜...왜 어색하죠 ㅋㅋㅋ 저만 이런가요?ㅋㅋ 암튼!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서 팔불출육아 이야기로 돌아 오겠습니다 캬캬
걍 가즈아 ~!!!!!!!

lovehm1223님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뉴비인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제가 좀더 상세히 설명을 덧 붙일걸 그랬나 봅니다.
제가더 감사합니다. 홍디올님 ㅎ

오 직접 해보셨군요!! 이렇게 현금화가 빨라지니 ~ 동기부여가 팍팍 되겠는데요? ㅋㅋ

글쵸 더더욱 열심히 스팀잇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화이팅 !!!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출금할 스달이 없지만...^^;;
업빗을 주력으로 이용하게 될거 같군요 ㅎㅎ

조만간 스달 두둑히 출금 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용이대디님 ^^

감사합니다^^ 스달보따리 모아서 업빗에 던질날이 언젠가 오겠죠? ㅎㅎ

가즈아!!!!!!ㅋㅋㅋ 쭉쭉 내달리즈아!!!!!!!ㅋㅋ 복받으시고 끝장나게 좋은 하루 되세요옹~~^^

5A43F635-9557-4173-BA72-16007C35D3C0.jpeg

가즈아 그림 너무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한밀리님도 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 하루는 완전 제일 신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전 수익실현한 스달이 없어서 ㅠㅠ
무조건 스팀파워로 고고싱!~^^

스달 두둑히 수익 실현 하는 그날까지 고고싱 입니다.^^

간편심플이네요!!!!୧(∗❛⌄❛∗)୨

완전 정말 너무 편합니다. !!!

저도 지갑 열리자마자 추가로 파워업!!! 이제 송사리쯤은 되려나요 ㅎㅎ

저도 업비트에 있는 스팀 조금을 어서 옮겨서 파워업 해야 할거 같아요 !!!!

업비트 출시로 스팀이 이제 어케 변모할지 기대가 되네요 ^^~

흠언니 업비트에 계정인증하려면
은행에가서 인증해야하나요?
비트렉스로 하려니 너무 오래걸려서
엄두가 안나네요 흑흑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