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감격)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 플로라 입니다.

드디어 계정복구가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복구 신청 기간 이름을 바꿔볼 참으로 플로라라는 계정을 사용했더랬죠.
역시나 많은 분들의 기억속에 러브흠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고..
스팀잇 첫정 러브흠이라 그른지.. 러브흠 계정이 더 저에게 맞는거 같아 ..
다시 러브흠 계정으로 돌아 갑니다.

계정이름에 혼란 드려 죄송합니다. T^T

계정복구 신청 기간에 다시 돌아왔음에도 따뜻한게 반겨 주시고 위로와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

저의 계정복구를 위해서 직접 스팀잇 직원에게 연락해주시고..
여러가지로 신경써주신 @segyepark님 너무 감사 합니다. ~~
귀찮을법도 하는일을 이렇게 발벗고 나서서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저에게 슈퍼 스팀잇 히어로 이십니다. !!!
하~~ 세계님 아니였음 계정 복구하는게 힘들지도 몰랐을듯 합니다. ^^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저에게 플로라계정으로 복구 했을때 500스팀파워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기간에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면서.. 임대해주신 @hwan100님 키다리 아저씨 같은 그래하늘님 ^^
넘 잘사용했습니다 ~ 그래하늘님 덕분에 보팅 게이지도 사용했구요. !!!
플로라에서 러브흠으로 돌아와서 스팀파워는 회수 부탁 드리겠습다.
넘넘 잘사용했습니다. 그래하늘님 ^^

그리고 플로라 계정으로 다시 컴백하게 만들어준 나의 친구 @hjk96
어려운 상황을 백프로 이해해주고 다시 으쌰으쌰 할수 있게끔 도와줘서 너무 고마워!
계정 잃어 버렸다 생각하고 다시 스팀잇을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플로라라는 계정으로 활동해서.. 러브흠 계정을 잃어 버리고도 스팀잇에 공백기 없이 계속 유지 되는거 같아 너무 고마워 ~ 늘 발벗고 나서서 챙겨주는 반 !!!
넘넘 고마워.

많은 스티미언님들께서 걱정정해시고 위로해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러브흠 계정으로 다시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베풀어주신 은혜 잘 기억하여 저도 베푸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부~운~~ 아름다운 일요일 이입니다. 히힛 !!!

Sort:  

축하드려요^^전 이번에 스팀가입자인데 다주놀러올께요 친구해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봡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lovehm1223님, 와우~ 일요일 아침부터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로미님도 어제 계정이 복구되셨다고 하시던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일요일이 쭉~~ 되셨음 좋겠네요^^

성민님 😭너무 감사합니다 ^^
모두들 힘써 주셔서 계정 복구가 이루어 졌습니다 ^^
이렇게 먼저 달려와 축하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성민님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네 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요^^

계정 어떻게 찾으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제 친구도 비번을 까먹어서리 ... 돌아오질 못하고 있어요 ...ㅠㅠ

저는 계정복구 신청을 해서 스팀잇 쪽에서 다시 비밀번호를 준 경우라 ㅠㅠ
제가 알기로는 비밀 번호를 아예잊어 버리면 계정 찾기가 힘든걸루 알고 있는데 혹 계정 복구 신청은 하셨는지요 ㅠㅠ 친구분도 어서 계정 비밀 번호를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계정복구신청이란게 따로 있구뇽 ㅠㅠㅠㅠ
스알못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감사합니당 비번을 다시 주는 경우도 있군요 ...
자동로그인도 풀린상태구, 쓰던 놋북에 저장해뒀는데 포맷을 해버렸다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그럼 플로라는 역사속으로 사라지는 건가요..언팔로우 해야되나요?

러브흠계정으로 사용할거아 플로라 계정은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냥 두기도 아깝구여 ㅠ
생각해봐야 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우 되세요 ^^

축축드려욧 ㅋㄷㅋㄷ 이참에 계정마다 특성있게 운영하셔도 좋을듯요?

히힛 감사합니다 로이님 !!!
계정두개는 좀 버겁지 않을까 싶네요 ^^
하지만 다시한번 생각해볼 문제인거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로이님 🙏🏻

좋은소식 다시 듣게 되네요 ㅎㅎ
플로라라는 아이디가 이제 익숙해지려했었는데 ㅎㅎ
다시 이렇게 돌아오셨네요^^

이궁 괜시리 헷갈리게 플로라로 해가지궁 ㅠㅠㅠㅠ 혼란을 드렸네요 ㅎㅎ이렇게 다시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재이탑님 ^^

축하드립니다ㅎㅎ 다시 러브흠님으로 돌아오셨군요!
즐기세욧~! ^^

아궁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러브흠으로 인사 드립니다 ^^

와아 완전 축하 드려요!!
러브흠님 계정을 다시 볼 수 있다니 ㅎㅎ
이거 스팀잇에 경사가 계속 생기는 군요.

꺄~~~스쿨드님 !!
앞으로는 러브흠 계정으로 활동 할듯 하내요 ^^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행복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

경사났네 경사났어~~~~
흠님 계정 복구 추카추카!!!!!!^^

덩실덩실 이렇게 찾을줄 몰랐습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저녁시간 되세요 언니 😍

축하드립니다.
정말 고마운 분이 많은 스팀이죠...ㅎ

맞습니다 고마운 분들이 참 많은 곳이예요 !!
감사합니다
평안한 일요일 저녁시간 되세요 😍

오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궁 감사합니다 아이작님^^
평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

축하드려요, 러브흠님!
정말 잘됐네요. :)

히잇 이렇게 찾게되어 러브흠 계정으로 인삳드려 좋네용 감사합니다 불이님 -^^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러브흠님 계정 다시 찾으셨다니 정말 잘되었네요. ^^
축하드립니다. ^^
러브흠님이든 플로라님이든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니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이리 기쁜 소식에 디클라인을 거시면 보팅을 드릴 수가 없잖아요.

철우님 !!! 넘 고마운 말씀 감사 드려요 ^^플로러 계정 복구때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는데 ,,보팅을 받자니 죄송한 마음이 들어서 😭
앞으로 러브흠 계정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행복한 일요일 저녁 시간 되세요 ^^

흠님~~~~ 드디어 러브흠님으로 돌아오셨군요~~ ^^
축하드려요~ 😁👍

엉엉 로사님 이제 뭔가 집에 돌아온 느낌이네요 ㅎㄹㄹ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저녁시간 되세요 😍

흠님!!!계정 찾으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려요ㅎㅎㅎ 진짜 다행입니다 ^^

꺄~썬샤인님 !!! 플로라 계정에서 뵙ㄷ가 러브흠 계정에서 뵈오니 뭔가 색달라요 ㅎㅎ 더 좋네요 사실 !!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한 일요일 저녁시간 되세요 😍

계정찾으셨다니축하드려용
스티밋에는 정말좋으신분들이 많은것같아용😁
앞으로의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당😊😊

늘 도움만 받고 있는것 같아서..죄송한 마음이 들긴 합니다. ㅠㅠ
저도 베푸는 사람이 되어야죠.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축하드려요!!!!!!💕💕👍

아궁 감사합니다.신농님 ^^
앞으로 흠계정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러브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계정으로 뵈니 더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난다님 ~!!! 이렇게 다시 러브흠 계정으로 뵈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
덩실덩실 덩실덩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흠계정으로 자주 찾아 뵐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어마나!!!!!러브흠님 드디어 계정 찾으셨군요!!!!!
너무너무 다행이예요!!!!!!!
이제 럽흠님을 맘껏 부르짖을 수 있겠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플로라님으로 불러드려야할지 고민했었거든요)

앞으로 마음껏 불러 주셔요 키키님~~~~ 아잇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도 다시 흠계정으로 돌아와 좋네요 흐흣.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키키님 ^^

오~~!! 흠아 ~축하해~!! 드디어 흠이도 계정 찾았구나 ㅜㅜ 왕 뿌듯 뿌듯 하드앙~!!♡
나두 흠이 이 계정이 더 좋앙~♡
앞으로 우리 열심히 함께 달리즈앙~♡3

로미언니 T^T
아무래도 이름세탁하기에 러브흠계정이너무각인 되었나 봐용. ㅎㅎㅎ
그래서 저도 더 좋네요 흠~~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행복한 스팀잇 라이프 되어 보아용.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어요 로미언니 ★

로미님 계정 복구된 이야기는 들었는데... 축하합니다. 이제 러브흠으로 활동하실지 플로라로 활동하실지 좀 갈등되시겠어요. ㅎㅎ

갈등이 되었는데.. 아무래도 러브흠 계정으로 활동해야 할듯 합니다.
저도 흠계정에 돌아오니 친정에 온 기분이 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노아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축하드립니다. 계정을 찾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을텐데 여러 분들이 도움을 주셨군요?

네네 맞습니다. 혼자였음 하지 못했을거 같아요.
잃어 버렸다고 생각했는데 여러분들의 고마운 손길로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왜이렇게 반가운건지...
플로라님도 너무 아름답지만.. 저에겐 러브흠님이 잊혀지지 않아서..
다시 이 계정으로 활동해주시와요^^**

그렇쥬 투럽맘님 ~러브흠계정일때 많이 뵈어서 저도 러브흠 계정으로 뵈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
흠흠이라고 많이 불러 주세요 .
앞으로 이계정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흠님~~~~~~~~~~~~~~~~
너무너무 너어어어무 축하드려요 >_______<
이제는 흠님이라고 불러야 겠지요??
이렇게 주변에서 다들 같이 으쌰으쌰해주니
계정을 잃어버렸을 때에도 마냥 주저앉아
슬프지만은 않았을것 같아요 ^^

역시 곁에 좋은 사람들이 있다는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것 같습니다 ^^

저는 흠님도 보고싶고 플로라님도 보고싶을것 같은데
어쩌죠????

계정잃이버리고 속상한 마음 가득이였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이렇게 좋은분들과 다시 활동할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
인디구님도 이렇게 알게 되었구용. ~!!!!!!
앞으로 흠계정으로 활동 하게 될거 같아요
플로라는어찌할지 고민이 되긴 하네요. T^T
인디구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축하드립니다~^^ 저는 플로라님으로 처음뵈어서 ㅎㅎ 이제 러브흠님으로 불러야겠네용 ㅎㅎ

저를 플로라때 뵈었던 분은 러브흠이 또 어색 하시겠네요.ㅠㅠㅠ
앞으로 플로라가 잊혀지도록 러브흠 계정으로 열심히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와방큐트님 ^^

축하드려요. 흠님. :)
이제는 이쪽으로 인사드리러 오면 되는 건가요? ^0^

네네 제가 먼저 찾아가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초코렛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ㅁ8

많은분들의도움으로 원상복귀하셨군요
축하드려요ㅎㅎ기분좋으시겠는데요~

다시 찾게 되어 더욱 소중하네요. ㅎㅎㅎ
좋은분들이 아니였다면 포기 했을텐데 말이예요.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흠아 오늘은 조금 더 너랑 소통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 ㅠㅠ 우리 아이들과의 만남이 점점 진화되고 있는듯해 ㅋㅋ 오늘 서울까지 와줘서 고마워 승윤이 너무 고생했갰다 ㅜㅜ

다음엔 1박 2일 가장 ~!!!
승윤이가 짧았데... 서운한 마음 가득가득.
아이들이 코드가 잘 맞나봐. ㅎㅎㅎㅎ
봄에는 제주도도 ~!! 아공 설레라. ㅋㅋ

계정 복구 정말 축하드려요! 오래 걸리긴 했지만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허니님 오래걸린만큼 소중히 아껴줘야 겠습니다.
러브흠 .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러브흠님의 계정이 돌아왔다~~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도와주신 박세계님께 저도 감사드립니다. ^^

ㅠㅠㅠㅠㅠㅠㅠ 넘넘 감사합니다. 쟈니님 ~~
앞으로 러브흠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정말 정말 진심으로 너무 많이 축하 드립니다 !!!

이렇게 너무많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티월드님 !!

앗 플로라님 이제 복구된 계정으로 활동하시는거예요???
요것도 팔로우 해야겠네요~~ 계정복구 🎉 해요!!!^^

네네 원래계정으로 돌아가야 한네요 똥칠이 집사님도 팔로우꾹 눌렀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똥칠이 집사님 ^^

역시 러브흠님 본래 계정이 더 친숙하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뿌듯하기도 하고 보람있는 계정찾기였습니다. 진짜 성공할 줄 몰랐습니다 ㅋㅋ
최근 스달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 그걸 선물로 주시는게 진짜 대단한건데 덕분에 크리스마스 선물 거하게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세계님 !!! 세계님 아니셨음 이 계정을 영영 못찾았을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어려운일을 지나치지 못하시는 선한마음에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이스달의 가격이 엄청난 값어치가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곳에서 좋은분드로가 함께라 더욱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세계님 !!!
앞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러!!!!!!!!브!!!!!!!!!!!흠!!!!!!!!!!!!!!님!!!!!!!!!!!!!!
제가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려요 ㅋㅋㅋ이제 러브흠님으로 뵙겠네요!
다시 한번 컴백 완전 축하드립니다!!

송이님..ㅠㅠㅠㅠㅠ저도 댓글을 이제서야 보았네요. ㅠㅠㅠㅠ
이렇게 러브흠 계정으로 다시 뵙게 되어 너어무 기쁩니다. `!!!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그리고 이렇게 다시 돌아왔는데도 반겨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송이님 ^^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