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쟈니의 인터뷰#1] 연 매출 2억의 프리랜서

in #kr6 years ago

그럼 데이트는 내가 대신 갈 테니 스팀잇 해라…
인터뷰를 했으니 술은 내가 사마.
안주는 니가 사라. 돈은 니가 더 잘 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써먹여야 겠어요. ㅎㅎㅎㅎ
차언제 바꿨냐 나한번 태워줘라. ㅋㅋㅋ 빵터졌잖아요 쟈니님.
정말 쟈니님 너무 재미있으세요. ㅎㅎㅎㅎ
저 이런스타일의 개그를 좋아하나 봅니다. 흐흐흐 ^^

확신을 가지고 자기의 길을 걸어가신 친구분 정말 멋지십니다. 우리도 스팀잇으로 묵묵히 걸어 가보아요. ^_^
행복한 밤되셔요 쟈니님 ★

Sort:  

ㅎ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브흠 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