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roduct Review] Winix Zero 공기 청정기

in #kr6 years ago

윤냥 언니의 마음이 왜케 이해가 가쥬?
저희 남편은 차도 별루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가전이며 뭐며 죄다 관심이 없는 남자. ㅋㅋㅋㅋㅋ
저희도 공.청 들여야 하는데 어떤걸루 해야할지 고민만 1년째인가봐요. ㅎㅎㅎㅎ위닉스 좋네요 !!!

Sort:  

컴퓨터, 카메라, 차, 게임기, TV를 포함한 영상 가전... 정도는 그래도 관심사인데... ㅋㅋ
흠님 이야기 들으니 갑자기 반성이 되네요. 이젠 일반 가전에도 관심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