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차 만들기!!!

in #kr6 years ago

겁나 추운 날씨에 몸에좋은 건강차!!!

image

생강을 잘 씻어서 요롷게 쪼매나게 씅기리고~~~

첨하는거라 영 상태가 ㅋㅋㅋ

image

물에 튀긴 유리병 입니다~~

튀긴다고 하길래 기름에 튀기는줄 ㅋㅋㅋ

주부님들이 물에 삶는걸 튀긴다고 하네요

유리병에 넣고 ~~~ 생강이랑 유기농 설탕으로 1대1비율로

재우면 됩니다요~~~

설탕대신 꿀로하셔두 된데요~~ 전 집에 꿀이 없어서 설탕으로 ㅋ

image

완성된 생강 차 입니다 ~~~

내손으로 직접만든 생강차라뉘~~~ 음하하하~~~

요롷게 재워놓고 설탕이 물로 바뀌면

호로록~~~ 호로록 ~~~ 하면 된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많이 드시고 건강한 겨울보내세용^^♡♡♡♡

생강차에 효능~~~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성인병예방되고~~

겨울철 생강차 많이 먹으면 감기 안걸린다고 하네요^^~

Sort:  

이렇게 추울때 생강차 딱이네요ㅎㅎ 감기조심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감기 걸렷을때 특히나 좋죠!
저도 따뜻하게 한잔 하고 싶네요.ㅎ

한잔 드립죠~~~ 만나게되면 ㅋㅋㅋ 생강차우정^^~~~

이웃님 건강잘챙기세요^^~~~~

겨울에 생강차많이 마시면 좋다고하던데 생강향이 너무강하면 못먹겠더라구요 아직 입맛이 애기입맛인가봐요 ㅠㅠ

ㅋㅋ 큰애기~~~ 다 큰애기 ~~~~ 달달한거 좋아하는사람은 ㅋ

향이 강하긴하죠^^

생강차는 지금처럼 너무나 추운 겨울에는 너무나 좋은 차인것 같아요!!!
저는 레몬차만 직접 만들어 봤었는데..... 생각차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

서로 서로 좋은정보 공유해요^^~

팔로우할게요 맞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