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군고구마 케익 ^^~~

in #kr6 years ago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mage

우리 딸램 군고구마 사달라고해서

오븐에 익혔는데 갑자기 촛불을 들고오더니 ~~~

군고구마 케익이라면서 촛불을 켜네요 ㅋㅋㅋ

image

image

완전 좋아라 하는 ~~~ ㅋㅋ

image

image

완전 맛나네요 오븐에 굽어도 군고구마 맛이 나더라구요~~~

강추강추~~~

image

다들 설날 잘보내세요^^~~~~~

Sort:  

레알 군고구마 케익이네요^^ 귀엽네요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군고구마 케익이라니 아이디어가 기발한걸요!
어제 세븐일레븐 지나가며 군고구마 냄세에 혹했는데... 아무래도 하나 사먹어야겠네요 :)

겨울에는 군고구마죠^^

근데 비싼거 사먹지말구 오븐에 굽어드시면 좋아요~~~

5천원에 7개짜리 사서 오븐에 구워서 맛나게 먹었어요^^~

와우 가성비 갑인데요?!
역시 홈메이드가 최고입니다😆

고구마가 장에도 좋고 아이가 좋아하면 다행입니다 : ) 군것질보다 고구마가 훨씬 몸에도 좋고 맛도 좋죠 !

네 고구마 짱입니다

이렇게 먹으니 진짜 군고구마 맛이 나더라구요

신기하던군요 ^^~~

Congratulations @lovekor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