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폭 부족이라 댓글이 안달리는데요

in #kr6 years ago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건가요 ㅠㅠ

image

대역폭이 머지요 ㅡㅡㅋ

어떻게 해결할수 있나요???

음 할수록 난간이 있군요 ㅋㅋ

뉴비가 고수님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당 ㅠㅠ

Sort:  

피로도 같은 거예요. 스팀파워가 200정도 돼야 대역폭 제한에 안 걸린다고 하네요.

난 스팀파워 임대 받았는게 있던데 ㅋ

501 인데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501인데도 그래요? 왕성한 활동을 하시네요. 부럽.

아닙니다 0.501입니다 ㅋㅋㅋ

앗,,, ^^

이지스팀잇 대역폭이란?
요거 참고해보세용

오오오 감사 공부할게요^^~

항상 늦은밤부터 새벽까지 저런 현상이 두드러지던데 팩트아니고 가설인데 미국인들이 많이 접속해서 그런가 이런생각도 해봅니다(시차가있어서)
어제 처음으로 스팀달러1을 스팀파워로 변환해봤는데 200은되야 제한없이 쓴다니,..
뉴비들에게 역시 제약이 많군요

네 그런가봐요

배워야할게 많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kr-qna 서포터 여름(@yeoreum)입니다.

앞으로도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댓글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오오 좋은 아이디어가 실현되었군요

알겠습니다^^~

이제 조용히 눈팅을 할 시기가 왔군요
우리 함께 그분을 맞이합시다 ~~

안됫 그분을 맞이하면 안됫!!! 훼이 훼이~~~ 저리가~~~ㅋㅋㅋ

나에게 대역폭을 달란말야 ㅋㅋ

대역폭 아껴야 돼는데
ㅋㅋㅋㅋㅋㅋ 댓글 달고 말았다...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