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비의 미소 '모나리자'가 있는 루브르박물관(Louvre Museum) 여행기 !!

in #kr7 years ago

와 ㅋㅋ르브르 박물관 가보는게 저의 버킷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데.. 역시 다르군요~제가 미술쪽에 나름 관심이 많아서요..뭐~제 이미지와는 안어울리는거 압니다만 ㅋㅋㅋㅋㅋ암튼!! 저도 꼭 가보렵니다^^

Sort:  

와!! 저도 버킷리스트중에 하나였답니다!! ^_^ㅎㅎㅎ
미술쪽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 멋지세요!!
나중에 가시면 너무 좋은 추억이 되시겠어요 !! ^^
노노!! @lovelove님의 이미지랑 너무 잘어울리세요!!^^ 헤헷ㅎㅎㅎ
여행~응원하겠습니다 !! ^ ,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