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인분만 요리하기 :D> 매콤하게 밥에 비벼먹는 '매운가지볶음'

in #kr7 years ago

전 가지를 너무 좋아해서 가지로 안해먹은 음식이 없었는것 같아요.
마당에서 가지를 직접 따오셔서 요리를 하시다니.. 너무 부럽네요~
직접기른 가지라 더 맛나겠어요. 밥에 비벼 먹으면~아이고 침고여라 ㅠ
근데 ㅋㅋ대박이 넘 귀엽네요

Sort:  

ㅋㅋㅋㅋㅋ대박이가 너무 시선강탈을 했나요? 다음인 ㅋㅋㅋㅋ대박이 이놈을 집중 탐구를 시켜 드릴게요!!

전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요~ 대박이 이야기좀 올려주세요 ㅋㅋ
대박이 집중탐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