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crimescene 문제를 추리하라> Ep 2. 사라진 흉기를 찾아라

in #kr7 years ago

우선!! 저 말리지마세요!!! 2시간 전에 이 글을 읽고 지금까지 생각해서 나온 답을 적어보겠습니다ㅋㅋㅋ(저 지금 굉장히 진지해요^^) 저만의 정답이 나오기까지 여러가지 답이 나왔습니다. 전 미국인과 독일인 중에서 범인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전에 공범이 있을수도 있고 교도관도 의심을 해봤지만.. 그건 아니라는 결론이 나와서 패스 했습니다. 우선 미국인의 찹쌀!! 흉기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유리함이 있어서 미국인이 유력해 보였지만 그가 흉기를 어떻게 만들고 구했는지에 대한 근거가 아무리 생각해도 안나오더군요. 흉기를 처리하는 과정에선 다른 음식에 비해 찹쌀은 밥이고 그러다 보면 흉기를 밥 안쪽에 넣고 음식을 남긴척 하고 식판을 반납 하면 주방장은 음식을 남긴 줄 알고 음식물통에 바로 버리거나 그랬겠죠. 여기서 찹쌀이 포인트 입니다. 일반 백미 였다면 음식물을 버릴때 흉기가 보일 수 있지만 찹쌀의 경우 끈적거림이 있어서 안쪽에 안보이고 찹쌀 사이에 고정을 시켜 놓으면 음식물 통에 남은 음식을 버릴때 흉기가 찰쌀 사이에 고정되서 보이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문제는 흉기가 생각보다 크다는 겁니다. 말뚝처럼 큰 흉기라고 하니깐 그만한 크기의 흉기를 숨기기엔 무리가 있어서 미국인은 아니다 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범인은 바로 "독일인"입니다. 감옥에는 흉기로 쓰일만한 도구를 모두 통제하고 배제 시킨다고 했는데 그가 사용하는 펜은 언뜻 보기엔 위험성이 없는 펜이지만 사람을 죽이기엔 이보다 좋은 흉기는 없겠죠. 더군다나 중국인이 살해 당할때 목부위를 찔렸습니다. 그럼 펜으로 가능하죠.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목을 찌른 도구가 말뚝처럼 둥글고 뾰족한 도구라고 했습니다. 결론은 추측이지 정확히 어떤 흉기에 찔린지 모르는 상황이죠. 확실한건 펜 처럼 얇은 흉기에 목이 찔린게 아니라는것입니다. 여기까진 제 추측이 틀릴 수 있지만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독일인은 의자나 침대..등 나무로 만든 물건이 감옥엔 많습니다. 위협이 되지 않은 물건들이니깐요.. 특식으로 스테이크를 먹을 때 칼을 사용해서 나무를 흉기로 만들기까진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죠.. 음식을 먹고 나면 칼을 반납해야 하니깐요. 그래서 독일인은 자신이 편지를 쓸때 앉았던 책상 의자나 침대등에서 나무조각이나 말뚝 두깨 정도의 나무조각에 팬을 꽂아서 중국인의 목을 찌를때 뽀죡한 펜으로 목을 뚫고 말뚝만한 나무조각 부분까지 깊숙하게 찌른거죠..결국 뽀족한 펜이 목을 뚫고 말뚝만한 나무조각이 공간의 폭을 넓힘으로서 살해된 시신을 볼 때 펜처럼 얇은 흉기에 찔린게 아닌 말뚝 처럼 큼직한 흉기에 찔린것 처럼 보이게 한 것 같습니다. 여기서 다만 저역시 독일인이 저런 나무조각을 어떻게 구했는지에 대해선 정확히 말하긴 힘드네요... 아무튼 그가 사용했던 펜을 활용해서 중국인을 죽이고 굳이 흉기를 따로 버리지 않아도 되는 도구를 사용했다는게 저의 정답입니다. 쓰다보니 ..엄청나게 길게썼네요.. 지금도 정답이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학교다닐때 공부를 이렇게 했으면... 서울대 갔겠죠 ㅎㅎ그래도 나쁜머리 엄청 굴려서 내린 결론이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Sort:  

@lovelove 님 저는 지금 논문을 읽는 줄 알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모든 방면에서 다 논리적으로 생각해보셨군요^^ - 7번째 답변 감사합니당

논문 확실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논문이란 표현에 크게 웃고갑니다^^ ㅎㅎㅎㅎ저 태어나서 이렇게 열심히 무언가를 적고 생각한게 오랜만인것 같아요...

너무 열심히신데요? ㅋㅋㅋ간단하게 생각하셔도 금방 답이 나올 수도 있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