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now Air] 일본 온천 여행기를 시작하며 / Japan Hot spring Travel

in #kr7 years ago

스노님 정체가 뭐죠?
올리는 포스팅마다 정보덩어리...ㅎㅎ
이번엔 일본인가요? 전 가을쯤에 일본여행 계획중인데
여행을 시작으로 따로 준비하는게 있어서 앞으로 일본을 자주가게 될것 같아요.. 스노님 포스팅을 보면.. 정말 다양하네요~ 멋지십니다!!

Sort: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신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가을 일본 여행 예약해놓았는데!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일본 여행정보 자주자주 교류하면서 지내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