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사합니다, 휴가갔다오느라 이제서야 챙기네요 :D
날씨가 무척이나 더운데 건강관리 잘하세요~

안녕하세요 @koreaculture님 벌써 9월이 되었네요.. 시간이 참..

그동안 너무 잘사용하였던 스파임대를 이제 마감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덕분에 스팀잇에서 무사히 잘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앞으로의 과정에서도 뵙게된다면 정말 기쁘게 인사드릴것 같아요.. 건강도 잘챙기시구요, 요즘 바쁘신듯 한데 하시는 일도 모두 잘 되셨으면 합니다. 매우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lovelyyeon님 드디어 대장정의 막을 내리는 건가요 ㅎㅎ
언제나 꾸준히 포스팅하는 @lovelyyeon님의 모습에서 언젠가 좋은 성과를 낼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네임드가 되시고 sct통해 많은 수익을 얻고 계시네요, 부럽ㅎ

개인적으로 현재 코인/스팀보다는 다른 투자에 포커스하여 힘을 쏟고 있어서, 스팀 활동은 거의 없었네요.
건강하시고, 투자도 삶도 좋은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행복하시길 :D
개인적으로 참견/조언(?)드리면 코인에 올인보다는 수익의 일정 부분을 치환해서 좋은 실물자본(주식/부동산)으로 쌓아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하드포크로 이제야 답을 다네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koreaculture님 투자글은 옆분의 도움을 종종 받고, 시절상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고수이신 @koreaculutre님의 다른투자 포커스도 무척 궁금하네요. 옆분이 주식/부동산/비트를 나름 열심히 하고 계셔서 저는 스팀 관련 글과 투자에 주력 했는데요(주식계좌도 있긴 합니다ㅎ), 피와살이 되는 조언 말씀에 따라 일정부분 자산 재배치도 하겠습니다.

많이 바쁘셔도 가끔 소식도 전해주시고 그러면 반갑고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멋진 가을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