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싱가폴 칠리크랩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사진첩을 뒤져보다가 친구랑 싱가폴 여행중 먹었던 칠리크랩사진이 있어서
이 사랑스러운 음식을 소개하려고 왔어요 :)

이미지 007.png

싱가폴을 총 2번 다녀왔는데요
처음 갔을때 먹었던 칠리크랩의 맛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두번째 여행을 또 가게되었다는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설의 음식입니다......

이미지 004.png

낮에 칠리크랩에 타이거비어 한잔씩 했더니,
싱가폴 날씨가 워낙 무덥고 해가 쨍쨍해서 금방 취하는것 같더라구요 @_@
낮술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여러분!

이미지 006.png

한국인 입맛에 정말 딱 맞는 음식이었던것 같아요
물론 한국인 이라고 하기보다.......
제 입맛에 :) 안성맞춤인 칠리 크랩.......

칠리크랩이랑 코코넛쉬림프, 그리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번을 함께 시켜서
소스에 같이 찍어먹으면 +_+ 환상적이예요
저랑 친구는 볶음밥도 먹었는데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KakaoTalk_20171010_213151647.jpg

여행 중 칠리크랩만 몇번을 먹었더랬는지 ^_^;
ㅋㅋㅋㅋㅋㅋ 칠리크랩 킬러였다는.......

다른분들은 블랙페퍼크랩도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했었는데
저는 칠리크랩을 포기할 수가 없어서
몇번이고 계속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진정한 먹보 >.<

KakaoTalk_20171010_213158011.jpg

마무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여행 당시 찍었던 제일 잘나왔던 셀카로 마무리!
처음 여행갔을때 찍었던 사진이니깐 한 4년~5년전 되겠네요 ㅋㅋㅋ 어리다 어려 ~

그럼 스티밋 친구분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

보트&팔로우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많이들 도와주세요^^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Se ve muy rico todo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삐빅, 이 봇은 리비전 12. 버전 0.8.0 버전입니다.
26.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74 / 3개 / 합계 : 2.2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비쥬얼상으로도 한국인에게 딱이군요+_+

볶음밥에 소스 비벼서 먹으면 진짜 환상적이예요!
제가 이 메뉴를 다시먹고싶어서 한국에서 파는곳을 찾아서 사먹은 적이 있는데
확실히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ㅠㅠㅠㅠ 엉엉
현지에서 먹는 그맛........ 넘나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