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Potter butterbeer :) 맥주한잔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405.png

뭔가 니맛도 내맛도 아니었던 해리포터 버터맥주!

달달한 크림은 맛있었당 :) 무알콜 맥주

오묘한 맛이 특이했던.....

맛이 기억이 안나서 또 먹어보고싶다 ㅜㅠㅜㅠㅠ

컵은 깨끗이 씻어서 내 방 진열장에 쏙 ! '0'


오늘도 고생하신 여러분

직장 스트레스 맥주로 날려버려여~~~~~~

건 배 ! 짠 !

Sort:  

표정에서 오묘한 맛이 전해지는데요!?ㅎㅎ
저도 한잔 마셔보고 싶네요~~ Cheers

ㅋㅋㅋ 그쵸 표정을 숨길수가 없었나보네요...

음? 하는.. 바로 그 맛..

ㅎㅎ 표정이 맛을 말해주는 듯~

ㅋㅋㅋㅋㅋ 먹자마자 응..? 했어요 ㅋㅋㅋ

ㅋㅋㅋ 근데 그러고 냐금냐금 호록호록

쫌 마시다가..... 나머진 버림 ㅋㅋㅋ

오묘한 맛인데 금새 잊혀져버렸네요 ㅠㅠㅠ

헉 버림ㅋㅋ 궁금하긴 하네요 무슨맛인지ㅋ 버릴 땐 버리더라도

거품이 살아있네요!ㅋㅋㅋ
책으로 보며 정말 먹고 싶었던 음료인데 대체적으로 평은 별로더라고요.ㅠㅠㅋㅋ 전 아직 못먹어봤습니다..ㅋㅋ

정말
말 그대로 책보면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ㅋㅋㅋㅋ 한번쯤은 먹어볼 만도 해요! 어떤맛인지 아는것도 재밌으니깐요!

표정이 끝내주네요 ㅋㅋㅋ

ㅋㅋㅋ 알수없는 맛.... 티가 팍팍 나죠 ?ㅋㅋㅋ

저는 아주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