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hair ! 긴 생머리 그녀!

in #kr7 years ago


22.JPG
11.jpg
33.JPG

흑발의 긴 생머리가 섹시해보여서 어느날 갑자기 그냥 친구손 잡고

미용실로 달려가서 제일 시커먼색(?) 으로다가 염색해주세요!!!!!!!

그래서 나온 검다못해 푸른빛까지 감돌던 세상 검정색 생머리!

머리 빨리 기르고싶구나 ...... 머리카락아 어서 빨리좀 자라주겠니 ^_^......

지금 머리길이는 예수님 컷이라서 이렇게 저렇게 어떻게좀 손을

써보려고 해도 답이 안나오는 머리인것 같다 ㅜㅜㅜㅜㅜㅜ으앙ㅇㅇ

Sort:  

예수님컷이라니 신선한 발상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jesus love you

지금 리얼 예수님 컷이예요

자연스러운 컬링에 수염만 있으면 딱이겠네요 ㅋㅋㅋㅋ 아 웃프다 ㅜㅜㅠ

미모가 👍👍👍예수컷 ㅋㅋ

으흐흐 감사합니다 ㅋㅋㅋ 예수컷 사진은 다음에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지금은 진짜 거지존이라 그런가 셀카를 찍어두 안예쁘게 나오는거서 같아서

속상해요 으아아아 ㅠㅠㅠ

오 아름다운 비쥬얼 이네요 ^^

아름다운 댓글이닷! 감사합니다 ㅋㅋㅋ 헤헤 꾸벅!

저는.. 이렇게 아름다운 예수님을 본 적이 없습니다 ㅋㅋㅋ
정말 미인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아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금 머리스타일은 예수님 그 자체인걸요 ;_; 하하

하지만 기분좋은 댓글이다..헤헤

왜 저는 유부남인것일까요? .ㅋㅋㅋ

ㅋㅋㅋㅋ 아닛! 아주 훤칠한 꽃미남 아들램도 있으시잖아요ㅋㅋㅋ

검정 생머리가 잘어울리시네요 ㅎㅎㅎ
예수님컷도 궁금합니다 ㅎ

예수님컷도 조만간 올려볼게요ㅋㅋㅋㅋ...

뭘해도 어정쩡한 길이라 셀카를 잘 안찍게 되는것 같아요 (시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