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잉 200.

in #kr6 years ago (edited)

예-전에, 팔로워 100명이라고 포스팅한 적이 있습다.
그때 막 댓글 달기만 하면 간에 기별도 안찰 스달 드리는 이벤트 했었는데
전송하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뭐 최근에는 그 뭐냐...
포스팅하면 이름모를 사람들(혹은 봇?)이 팔로우를 누르는 것 같길래
개인적으론 팔로우 숫자엔 의미를 두지않고 신경 꺼두고 있었죠.

그런데 오늘 보니까 저를 팔로우한 사람 말고
제가 팔로우한 사람이 딱 200명이네요.

어떤 연유였든 이렇게 찔끔찔끔 스팀잇 하는 와중에
그저 글 읽다가
'호오.. 인터레스팅' 하며
팔로우한 사람이 200명이라니
뭔가 신기하네요.

네 뭐 그냥 그렇다구요 하하

Sort:  

앞으로도 꾸준히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하시기를 바래요 ~

덕담 감사해요~

호오 인터레스팅 이라는 말이 왜 이리 귀엽나요 ㅋㅋ
저도 하나둘 팔로잉하다보니 늘더라고요~^^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들중엔 가장 적당한...문구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