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글가글가글.. 어려운 녀석

in #kr6 years ago (edited)

충격적이다.
가글하고 나서 물로 헹구는게 아니었다니
30분동안 물이나 음식물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다니...

어젯밤 가글하다가 문득 얼마동안이나 머금어야 될 지 몰라
가글에 적힌 사용법을 본게 화근이었다.

30초정도 머금으라고 써져있었는데
가글 후에 물로 헹구라는 문구가 전혀 없어서 의아해했던 것.

진짜 혹-시나 해서 오늘 인터넷에다 검색했더니 허허
'지금껏 가글을 헛했구나' 싶었다.

양치 후에 가글이 오히려 치아건강에 안좋을 수도 있다는 썰에 이어
또 한번 가글의 세계가 어려워지는 순간이었다.

혼란....

혹시 저만 가글하고 물로 헹궜던 건 아니겠죠?? 그렇죠...?

Sort:  

저는 그얘기는 들어봤어요 양치와 가글을 짧은 간격으로 하지말라고요 치아에 너무 안좋다고.. 근데 저도 지금까지 물로 헹궜었는데 ㅋㅋㅋ이게 가글액이 위로 넘어갈까봐 걱정돼서 ㅎㅎㅎ

그렇죠 뭔가 알콜로 소독시키고 뭔가 그걸 딱 헹궈내야할 것 같은! 삼키면 안될 것 같은!! 그런게 있는데.... 오히려 그 성분이 입안에 남아있어야 되나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가글 후 원래 물로 헹구는게아니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전에 그랬었는데
아는 지인한테 듣고 완전 충격 ㅋㅋ

저에게만 충격이 아니었군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