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정말 뉴비분들 읽어보세요.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일단 잡숴봐!!

스팀잇을 하면서 지갑과 스팀파워 이런 개념을 모른다는 건
천원짜리 지폐와 오만원짜리 지폐를 구별 못하는 정도와 같은 느낌입니다.
보팅이 뭔지는 알아야 겠죠?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꼭 읽어보세요.
(하아...이런게 공짜라니....ㅠㅠ
만원 받으면 더 열심히 읽겠죠?)

Sort:  

보팅하려는데 보상 거절 줄이 좍 가있으면 화가 난다...

ㅋㅋㅋ다혈질이시네요.
그럴땐 화내지 마시고 댓글에 보팅을 요렇게.ㅋㅋㅋㅋㅋ

분노의 풀보팅 완료. 으하하하

다혈질이시네.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싸
XG5xZ0I.gif

한동안 스팀잇 가입인사 글에 댓글로 알려주었던 이지스팀잇이네요.ㅎㅎ
생초보에게는 정말 좋은 자료입니다. :D

새로 들어오는 분들이 계속 있으셔서 계속 알려드려야 할듯 합니다^^
돌고 도는 인생
돌고 도는 스팀잇!

처음 시작했을때 정말 큰 도움 됐어요! 이지스팀잇 ㅎㅎ 짱짱

읽어보셨군요!!!
다행입니다.ㅎㅎㅎㅎㅎ

궁금하면 오백원~!!
바로가기 ==>>> https://tool.steem.world/assets/pdf/easysteemit.pdf

배우신분.ㅋㅋㅋㅋ

지폐 구별 비유가 적절하네요 ^^

뉴비분들 한테 정말 도움 많이 되겠네요
뉴비분들 화이팅!
봉봉 역시 화이팅! ^^

아무도 만원을 주지 않지만 읽으면 만원 이상의 값어치는 하죠.

ㅋㅋㅋㅋㅋ 만원 받으면 더 안읽어요 누나~~ ㅎㅎ
날씨가 많이 시원해졌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럭키누나!!

( ゚д゚) ㅎㅎ 사실 저도 스팀잇 시작하고 세달정도까지는 뭐가뭐지 하나도 몰랐던거 같아요. 이지스팀잇은 스팀잇 교과서죠.

일단 잡숴바!!! 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슴다...

많이 전파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좋은 자료가 있는데 말이죠...

👍😁리스팀 감

글이 꽉차있어만원사례임~! ㅋㅋ
완전 멋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덕분에 카페든 스티밋 내에서든 정보 많이 얻어가요 감사해요!!

이지스팀잇은 잘 이해가 안가더라도 수시로 꺼내서 읽어보세요.
스팀잇을 이해하고 정착하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화이팅!

역시 이지스팀잇이죠ㅎㅎ

이미 보팅했는데 보팅 거절 줄이 ㅠㅠㅠㅠ

아깝다.....
ㅋㅋㅋㅋ
정신차려!!!!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뉴비분들 익숙치 않은 환경에서의 깨알정보!!좋은 자료..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될듯 합니다.
널리 알려지도록 리스팀 가즈아!!
불금 행복하세요.

이지스팀잇! 저 퀄리티에 무료라니 ..!
뉴비분들 꼭 읽으세요! 두번 읽으세요!
나도 읽어야지ㅎㅎㅎ

저는 보통... 몸으로 부딪혀 가면서 ㅋㅋ 익히는 타입인데
스팀잇은... 관련 가이드를 읽고 시작 하는것도 아닌것이 정말 천지 차잉비니다 뉴비 여러분 ㅋㅋ 꼭 읽으세요

저도 처음에 개념모른체 2~3주 정도 지냈던거 같네요 ㅋㅋㅋ. 하긴.. kr 태그들도 몰랐으니 ㅋㅋ

보팅도 내돈 빠져나가는줄 알고 안하고 ㅋㅋㅋ

보팅은 1%로 카운트 늘리러 가즈아 ~

오호 넘감사합니다... ^^ 정말난감할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ㅋㅋㅋ

진짜 이런 글 넘 감사해요...ㅋㅋ
어 럭키 2님이시네요..
어쩐지
보니 항상 유익한글과
뉴비들을 도와주시는 분이시네요...

항상감사하고 도움많이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