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신)#1 뉴비 풀보팅 이벤트,중비 리스팀 이벤트(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자칭 이벤트여신이 되기로 작심한 럭키2입니다.

비트코인을 스팀으로 바꾸고 있는 중인데
시절이 어수선하여 파워업이 망설여지는 요즘입니다.

저도 이런데
어리둥절 뉴비들은 더 당황스러울듯 합니다.
(너도 뉴비다...네...암요...)

재미없어서 떠나려는 뉴비들의
바지가랭이를 잡아봅니다.

(보팅 받는 재미만 있는 곳이 아니랍니다.
보팅 주는 재미가 더 큰 곳이랍니다.
많은 분이 그런 재미를 느끼셔서 스팀잇에
푹 빠지게 되길 바라며...)

###마감합니다.
(너무 많은 분 하게 되면 너무 오래 기다리셔야 돼서 마감할게요.
리스팀 해주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늦게 오신 분들은 다음 이벤트에 꼭 참여해주세요~~
응원의 댓글도 좋고 팔로워도 환영합니다~~)###

이벤트 조건입니다.
1)팔로우 해주세요(굽신굽신..이미 팔로워 오케이~~)
2)보팅 안해주셔도 됩니다.
3)명성도 40이하만 가능
4)본인 글 최소 7개이상 쓰신 분 가능
5)가입인사 제외하고 한번도 합계3$ 이상의 보팅 못받아보신분

까다롭나요?
ㅎㅎ
(해당자가 얼마나 될지 모르겠네요.)

조건에 해당되는 모든 분께 2.2~2.5 정도의 풀보팅 해드립니다.
(저번 이벤트 보팅이 아직 남아 있어서
실제 보팅은 내일 정도부터 가능합니다.)

제가 마감할때까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해당 포스팅을 리스팀 해주시는 중비분들께는
(명성도 50이상)
무한한 애정을 보내드립니다^^
(댓글에 리스팀 했다고 알려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D
저는 뉴비인가요, 중비인가요.ㅎㅎ

최소 번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어중간하시네요.ㅎㅎㅎ
리스팀 해주시면 중비로 인정할게요.
(제맘대로 ㅋㅋㅋㅋ)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사춘기 소년이 된 기분이네요.ㅎㅎ
리스팀 했습니다. :D

ㅎㅎㅎㅎ빨리 진정한 중비님이 되실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
리스팀 감사해요~~~
애정해 드리러 갈게요^^(ㅋㅋㅋㅋ)

참여하겠습니다:)
명성은 40턱걸이입니다.

ㅎㅎㅎㅎ대박.....
알겠습니다.
정말 해당되네요^^
화이팅~~~~^^
뉴비 이벤트 자주 열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조건완벽^^)
보팅은 내일 블로그 최신글에 해드릴게요^^

저도 해당되는거 같은데 이렇게 댓글 남기면 되나요 ㅋㅋ 팔로우는 이미 했구요^^

네.오케이~~

감사 합니다
저도 바로 턱걸이 하고 있써요 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앗 아까40이었는데 언제41이 되셨네요 ㅋㅋㅋ
난감하네~~~~~^^
인정해드릴게요 ㅋ

전 해당 없군요ㅋ남편과 뉴비에게도 용돈을 주시니 리스팀 해드립니다ㅋ

ㅋㅋㅋ아웅 감사드립니다^^
애정해드릴게요 ㅎㅎㅎㅎ
저보더 높으니 중비로 모십니다^^
(ㅎ 노안인지 잘못 봤네요^^
암튼 중비로 모십니다~~)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하였습니다~
0.5 정도의 보팅 받아도 뉴비분들은 활력소도되고 도움도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나눔받아보셨으면

더불어 가이드독 @홍보해 추가합니다~

감사합니다~~~^^

@lucky2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smig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개부장님 감사드려요~~
덕분에 즐겁습니다♡♡♡

앗 요놈은 제가 부른 로봇입니다 ~
인사안하셔두되요 ㅎㅎ
kr 커뮤니티 1414명의 홍보효과가있습니다

ㅎㅎ 봇인줄 알아요 ㅋㅋ
봇도 인사받으면 기분 좋을거 같아서요^^
ㅎㅎ

이벤트 많이 많이 해주세요 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ㅋㅋㅋ

축하드려요~~~ㅎㅎ
보팅은 내일부터 차례대로 할게요.
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좋은 이벤트네요!!
초초 뉴비인데 운좋게 3$쪼끔 넘는 보팅을 받아서
5번조건에서 탈락이네요ㅜ-ㅜ
그래도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이 정도는 끼워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명성 낮추어야 하나요 ㅠㅠ

ㅎㅎㅎ센스 짱

마음은 새파란 뉴비인데ㅜㅜ명성만 중비라ㅎㅎ
리스팀합니다!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드려요~~♡

그동안 많은 도움 주셔서 이번 이벤트는 해당되지 않네요. 감사드리며 이벤트 응원합니다. 리스팀해요. 이 글이 첫 리스팀이네요. 화이팅^^

영광의 첫리스팀....감동입니다.
감사드려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Very good post

아직 뉴비이지만 여기서는 중비로 분류되어 기분이 좋네요.
뉴비들 많이 혜택받으라고 리스팀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중비님의 소중한 리스팀 감사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앗 저도 신청해봅니다 ㅠ ㅠ이런 은혜로운 이벤트라니 너무 멋져요 !

축하드려요~~~ㅎㅎ
보팅은 내일부터 차례대로 할게요.
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어제 갓 중비가 되었습니다 ㄷㄷㄷ... 저는 그냥 리스팀과 응원하고 갈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리스팀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찾아뵐게요~~

👨 좋은 이벤트 리스팀 합니다. 뉴비분들 많이 보셨으면 하네요:)

리스팀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업보트 및 리스팀 해갑니다.

40일 정도 지났지만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찾아뵐게요.ㅎㅎㅎㅎ

팔로우하고 이벤트 신청합니다 :-)
5번에 해당된다는 사실이 슬프기도 하지만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니 기쁘기도 하고 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ㅎㅎ
보팅은 내일부터 차례대로 할게요.
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팔로우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ㅎㅎ

네.보팅은 내일부터 차례대로 할게요.
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가입인사 포함해도 1$ 이상 받아본적이 없네요 ^^;

ㅠㅠ
네^^ 감사합니다.
보팅은 내일부터 차례대로 할게요.
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보팅 받으로 온 거 아닙니다. 그냥 응원 왔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넵....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가겠습니다.저도 완료^^

리스팀완료 ^^
편안한 하루되세요^^

소중한 리스팀 감사드려요~~♡

혹시 아낌없이 주는 나무신가요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응원해요~!

짱짱맨은 당분간 동작 안한데요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virus707/5mhlwz

짱짱맨이 아프군요 ㅎㅎ 아숩네요
아낌없이 주는 이벤트여신이 되어볼랍니다
ㅎㅎ

럭키님의 무한한 애정을 받기위해
리스팀합니다 ㅋㅋ

리스팀 감사드려요
애정 받을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어중간 세대는 낄 곳이 없네요. ㅎㅎ
그냥 응원하고 갑니다.

ㅎ 다음에는 어중간 낀비들을 위한 이벤트를 해볼게요~~
기대해 주세요~

저도 뉴비에요
아직 글은 7개 못올렸지만 댓글은 다 달았어요
저도 해당되나요?
팔로우합니다

네^^끼워드릴게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오! 드디어 이벤트 시작하시는군요!! 취지도 방향도 너무 멋지십니다!!

리스팀 완료 했습니다^^ @칭찬해

칭찬해....ㅎㅎㅎ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감사드려요~~

요염한 @lucky2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훈훈한 @choim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리스팀 응원 감사드려요~~

리스팀하고 팔로우하려다 배아픈 글을 봐버렸네요 용돈주는...
나도 털어내야 되는데 ㅎ
농담이구요 좋은 이벤트 잘되시길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 추천과 함께 팔로우 했습니당ㅎㅎㅎ 앞으로도 종종 놀러오겠습니당 ㅎㅎ

네, 감사해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많은 뉴비분들이 도움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명성도 딱 40이네요. ㅎㅎ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축하합니다.
딱 40 좋아요~~

리스팀합니다. ^^

감사드려요~~~
덕분에 많은 분들이 봐주실거 같아요^^

앗 어느새 제 명성도가 ㅜㅜ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ㅎㅎ

ㅎㅎㅎ
다음에 낀비들을 위한 이벤트 기획해야겠네요..
어중간한비들을 위한.ㅎㅎ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lucky2 한 가지 건의드려봐도 될까요~ 우선 나눔 이벤트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혹시 이벤트를 꾸준히 하실 생각이시라면 ~! 참고해주세요~

제가 꼬꼬마 뉴비시절 엄청 도움이됬던 스티미언 지원 프로젝트가있었거든요 그거랑 비슷하게 보팅 이벤트 진행 해보셔도 될 것 같아서 참고하시라고 글남겨둡니다.

보팅 보상은 0.2~0.3 정도 1일 1회 (보팅액수는 적고 많이 나누는게 좋습니다. 많은 뉴비분들 참여기회, 꾸준한 포스팅으로인한 보상획득으로 스팀잇 적응)

https://steemit.com/kr/@tumble/2018-03-01
https://steemit.com/kr/@jungs/6nth2z

읽어보고 참고하겠습니다^^
적은 보상은 많이 받아보셨을거 같아서 생각한건데..ㅎㅎ
읽어볼게요~~감사합니다^^

바지가랭이를 잡아서 안되면.
머리끄댕이라도 잡아댕겨야합니다.. 😊😊😊
스팀잇 이벤트 여신이 되시길...^^
리스팀해갑니다...

ㅋㅋㅋㅋ
넵..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축하드려요~~~ㅎㅎ
보팅은 내일부터 차례대로 할게요.
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여기서 마감할게요~~
참여하신 분들 다 감사드립니다.
보팅은 내일부터 하게 됩니다.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잊을만 하면 갑니다

엌ㅋㅋㅋㅋ 바로 위에서 끈겨따... 아 저는 해당이 안되네요 ㅋㅋ

여기서 이러심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돌고래대상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제가 고래가 되고나면.ㅋㅋㅋㅋㅋ)

좋은 이벤트:)
이제 막 시작한 뉴비라 해당은 안되지만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다음 이벤트 꼭 참여해주세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구요~

그림 잘그리는 뉴비시네요~~
부럽^^

Congratulations @lucky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벤트 여신님 이벤트 항상 신선해요^^
응원하고 리스팀해요~파워없는 어중간한 뉴비지만요^^


여신이라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실에선 듣지 못하지만 스팀잇에서라도 소원풀이 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응원합니다!!!
앞으로가 더 궁금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이런 이벤트 응원합니다!
50은 안되지만, 힘껏 리스팀 누르고갑니다 ㅎ

리스팀 감사드려요~~~~^^

아닛 잠시만요 ㅎㅎㅎ 저는 어쩌지요 갈팡질팡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