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낭만은 허당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흥..
사실 드리고 싶었는데 공모전 참가글이라서
조심스러워서요.ㅋㅋㅋㅋㅋ
풀보팅과 리스팀을 다음에 드리고 도장만 드릴까요? 헤헷
ㅋㅋㅋㅋㅋㅋ(뭘로 드릴까요? ㅋㅋㅋ말씀만 하시면 이시스님껜 그냥 드리죠.ㅋㅋ
큐피트로 드릴까요?)

Sort:  

넵, 그런 사려깊음이 있었네요. 리스팀 풀보팅 빼고 도장만 주세요. 애나님 것도 넘 좋고 큐피드도 넘 좋아요 헤~~~좋아라~~~^^ 감사해여~

행운을 함께 드립니다.
(내일 수술 잘 될거에요~~~~~! 걱정말고 다녀오기!)

와~~~넘넘 좋아요 고마워요 여신님...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