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KR.com 업데이트 / 트렌딩에 한 계정의 글이 반복적으로 올라오는 것을 다르게 표현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트렌딩 폴딩

예전부터 트렌딩에 특정 계정의 게시글이 잔뜩 올라오는 경우에 대해서는 항상 말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불편에 대해서 UI 적인 변경을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보팅봇을 사용해 보상이 높아진 경우, [AD] 표시를 넣어야 하나..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포털사이트도 이렇게 묶어서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스폰서

최근 노드 비용 외에도 사이트 자체에 대한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히 부담되는 정도의 트래픽 비용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제안이 들어온 몇몇 광고 플랫폼에 대해서도 고민해봤지만, 컨텐츠 소비를 방해하는 광고는 배제하기 위해서 거절하였습니다. 다행히 이미지와 링크 배너로 블럭체인 게임 플랫폼 GameXCoin.io 측에서 인프라를 후원받게 되어 아래와 같이 글과 댓글 사이에 배너광고가 달리게 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컨텐츠 소비에 불편을 끼치지 않는 범위에서 배너를 삽입했습니다.
향후에 노출이 더 잘 되면서, 컨텐츠 소비에 문제 없는 방안이 생기면, 배너를 늘려서 수익을 발생시키면서 컨텐츠 저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Sort:  

이렇게 보이지 않는 노력을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Kr 테그가 나날이 발전을 하는 것이겠죠. 고맙습니다.

여전히 수고해주시는군요. 종종 스팀잇이 막혀있는 환경에서 우회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발전할 것으로 믿습니다.

광고 달린거 봤어요 ㅎㅎㅎ
근데 티스토리 블로그처럼 개인이 자기 글에 광고를 다는건 스팀 시스템상 불가능한건가요?

개발이 좀 이루어지면 가능하겠지만,
와부 스크립트를 넣기에는 보안과 관련된 문제때문에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광고비 받겠다고 스팀 계정을 털리면 안되니까요..

방가방가반가워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깔끔하니 좋네요 굿굿
감사합니다

두 사이트 중 하나는 살아있으니 활동하느라 옮겨다니곤 하던 생각이 나는군요 ㅋㅋㅋㅋ 요즘은 스팀잇에 보팅바가 생겨서 사용빈도가 덜해지고 있는데 발전해나가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로팀에 자동참여를하고 싶은데 참여등록하기가 매뉴얼이랑 달라서요~ 혹시 댓글보시면 확인부탁드립니다~

steemkr을 자주 쓰지는 않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군요.
시간 날 때 들어가서 사용해 보겠습니다^^

여보세요. 현재 https://status.steemnodes.com/에서 "오프라인"으로 표시되는 시드 노드 steemd.steemkr.com:2001 가 있습니다. 이 노드를 다시 온라인 상태로 만들 계획입니까, 아니면 시드 노드 목록에서 제거해야합니까?

Hello, @timcliff.

Sorry, I set steemd.steemkr.com:2001 as private.
so, you should delete from list.

thank you for your contact.

Ok, will do.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