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적을 두다'라는 표현은 소속되어 있다는 표현입니다. ㅎㅎ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저는 많은 고래분들을 존경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부분은 시스템입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Sort:  

음~~ 잘못 표현했군요
그래도 @lynxit님이 원하는 표현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화이팅~~!

네 ㅎㅎㅎ 이 글이 민감한 주제라... 좀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저는 다운보팅되어서 이 글이 블라인드 될 것도 염두에 두고 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