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위 포스팅에서 트렌드에 올라와있는 14개의 글을 전부 실은것에 대해서... 저는 그냥 트렌드 글을 옮겨오고, 이중에 고래들의 보팅풀로 인해 너무도 쉽게 대세글이 된 글들이 있다. 는 식으로 글을 풀어갔는데...

어떤 분들의 눈에는 14개의 포스팅중 '양질의 글'을 올리시는 포스팅에 초점을 맞추고 이분은 고래풀이 아니다. 라고 이야기 해주시는군요. 제가 글을 풀면서 한 실수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특정인을 지칭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대세글 중에는 분명히 멋진 분들 역시 계시다고 포스팅에 밝혔구요. '모든' 대세글이 고래보팅풀로 된 것이 아니라는 걸... 그리고 그렇게 적지 않았다는걸 봐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제기한 문제가 민감한 문제이기에 @hyokhyok님께서 언급하신 스타분들의 이름을 포스팅에 올리는 것이 오히려 그분들에게 해가 된다고 생각해서 언급하지 않았던 것이니....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