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와!! 댓글 감사합니다. 엄청난 정보들이네요.

근데 보팅 도넛은 조금만 노력하면 도넛 조각이 작게 보이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보팅풀만 넓히고 내 지인에게 '풀보팅'해주는걸 10번중에 1번만 한다고하면... 다음 내 지인에게 풀보팅을 다른 고래가 해주면 되잖아요.
그럼 한사람에게 10%의 도넛을 주면서도 보팅풀을 운영할 수 있는거죠.
이걸 넓히기만하면 뭐 눈이 안보이는 조각도 될것 같습니다.

한번 보팅할때 100이렇기 찍혀서 바로 대세글로 올려버리게 하면 큐레이팅 보상에 대한 이익도 뻥튀기 되므로 참여하는 고래들도 많은 이익을 볼 것 같구요.

Sort:  

오호 재미있네요 ... 이런 기능이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lynxit님 제 보팅의 1.9%를 차지하셨습니다. ^.^;;

앗! 더 분발해서 2% 넘겨 보겠습니다.

네 맞아요 그래서 이런 케이스는 사람들에 따라 판단이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방식의 보팅이 커뮤니티에 기여하는가? 해를 많이 끼치는가? 를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진짜 나쁜 케이스가 하나 등장햇습니다. 보팅풀도 아니고 거의 동일인인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dodge3507

ㅋㅋㅋㅋㅋㅋ 이건 뭔가요? 이런건 바로 플래그 들어오지 않나요?

안그래도 당사자가 계속 플래그 당해 화내고 있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