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만약 뉴비의 보팅금액이 0.01부터 시작하지 않고 막 0.1부터 시작하고
고래들의 보팅금액이 조금씩 줄어든다면...

우리들의 글은 좀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좀 더 많은 다양한 컨텐츠들이 활성화 되지 않을까요?

Sort:  

그래서 그런 생각도 해봤어요
스팀 가입하면 임대금액이 좀 높으면 어떨까? 하고
임대에 의한 스파는 셀봇 막고 ㅎㅎ
그리고 3번을 읽어 보다가 문득 생각이 든건
몇몇 보팅풀 고래들은 스팀잇 관계자들이나 주변인들이 아닐까도 .....
옛날 리니지 게임의 작장을 직원들이 했다는 소문이 있었죠 ㅎㅎㅎㅎ
아 그러고 보니 보팅풀 고래들은 작장하고 너무 똑같네요
작장! 맞다^^

네~! 맞네요. 리니지 글에 작업장도 추가할껄 그랬네요 ㅋㅋㅋ
스팀잇 관계자들, 개발자들 다 투자하고 있지요!
(혹시 보팅봇 운영도??)

앗, 그럼 보팅봇은 막 마법 장사하시던 그분들인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