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캔들 패턴 번역 자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입니다. 최근 글 쓸 시간이 많지 않아서 예전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던 캔들 시트 자료 중 번역해둔 게 있어서 공유합니다. 매매시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청 : 양봉 , 적 : 음봉

candle patteren korean ver mark.png





Sort:  

✈ 마님 감사합니다! ㅎㅎ

크... 연재 자주 부탁드려욧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 이거 전에 링크 주셨던 그거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너무 늦게 찾아뵈서 보팅 기간이 지났어요.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maa님 저는 오늘 8년만에 학자금을 다 갚았습니다 ㅎㅎ 펑펑 울고 스티밋에 들어왔네용~ 그냥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고 싶어서 왔으니 무시하시면 됩니다 ㅎㅎㅎ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