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 시장에서 탈출하라 : Exit all of the $crypto markets

in #kr6 years ago

불과 2개월전 암호화폐 시장이 얼어붙고 공포가 엄습할 때 트윗버드 @WolfOfPoloniex 가 아래와 같은 트윗을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요즘도 두고두고 웃음거리가 되더군요.

Just two months ago when the crypto market was frozen and horror hit, TweetBird @WolfOfPoloniex wrote the following tweets. This tweet has been a laughing lately.

지금은 어디서 탈출할 시간일까요?

Where should we escape now?

Sort:  

일단 폴로니엑스에선 이미 오래전 탈출했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봇을 안누를수가없군요ㅋㅋㅋㅋ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습니다~!

저두요...

리스본 다녀오신지 얼마 안되셨자나요~~ ㅎㅎ
하기사 저도 항상 탈출하고 싶습니다 ㅎㅎ

haa... we are going no where @maa as crypto is here to stay...so what do you advise?

The huge movement has already begun invisible.

yes... but wonder why all those attacks from china... guess decentralized platforms is a huge risk against government monopoly... nice one once more... keep it coming

웃음거리가 되기보다는
본인이 다 주우려고 저런걸 쓴 것 같더군요
정확하게 저점 찍을 때라 그런지 더더욱 의심스럽습니다.

ㅋㅋ 마님 오랜만입니다.
'일상에서 탈출하라'는 어떨까요 ^^

원금은 탈출하고 이익금으로만 하라~~~ 라고 생각하렵니다. ㅎㅎㅎ

회사에서 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