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그림 일기] 나무를 심자:) + 우리나라에도 화합의 나무가 자라났던 날.

in #kr6 years ago

포토시님의 토끼눈을 그대로 물려받은듯 하여 귀여움이 넘쳐나는군요 ㅋㅋㅋ 가녀린 몸이어서 누가 얹어놓은 것 같은데 어떻게 내려갈지 고민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

Sort:  

마야나님 오랜만이예요 :D 흐흐:)
진짜 마야나님 말씀 하신 것 같네요. 그런 해석으로 바라보니 정말 그런 것 같아요 히히
사실 그리면서 바람 불면 날아갈 것 같긴 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