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에 삭제 장면이 있다? / [Movie]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Is there a scene?

in #kr6 years ago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와 여름 블록버스터 사이를 털겠다는 수입사의 강한 의지죠.
심의란게 결과를 100 장담할 순 없는 거니까요
그래도 씁쓸한 일입니다.
이게 윗분들 생각인지 열성적인 담당직원 작품인지 궁금해지네요

Sort:  

위 삭제 문제로 많은 네티즌들이 정보수집에 들어갔는데 아이들이 많이 볼꺼를 가만했다는 정황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번역문제가 있는데 초반 욕설을 엄청 순화시켜서 들어간것이 확인되었다네요.
다른 12세 등급 이용가 영화와 비교해도 훨씬 순화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입사의 의도대로 확실히 아이들이 많이 보고 있다는 것이 확실한데 부모들과 같이와서 떠드는 아이들이 많아 불만이라는 글도 엄청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난감한 문제네요.

네 사업적으론 성공적이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최악의 경우죠.
영화는 짤리고 극장 매너는 개판이고. 애들은 무섭다고 징징징 , 부모들은 애들 방치하고 카톡질이나 하고
진짜 이 영화 볼 거면 애들 없는 시간을 잘 골라야 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