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1년 반쯤 전 한창 다이어트 한답시고 설치던 때

in #kr7 years ago

양배추, 닭찌찌, 고구마, 밥, 야채만 먹으며

국물 맛있게 우려나는 멸치로 변신했던 그 때인데

요즘은 배나온 ET 멸치...

그래도 저땐 몸짱 되보겠답시고 하루에 운동 두번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렇게 못하겠네요 ㅋㅋ
IMG_5210.PNG

Sort:  

진짜 나이 먹을수록 배만 나와요 ㅜㅜ

나잇살...인정하기 싫습니다 ㅠㅠ 전 배 나오면 배 만지는 습관이 ㅋㅋ

우왓.. 등근육이 장난 아니신데요.
다시 도전...! 어떠십니까 하하하

칭찬 감사합니다! 헬스장 가면 몸 좋은 사람들이 넘 많아요 ㅠ 음 내년에 다시 함 도전해볼까 고민중입니다^^;;

Congratulations @maet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등근육이 장난아닙니다. ^^
한때 저도 다이어트 한다고 설치던 때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저도 ET가 되어 버렸네요~ 흑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제 기대에 못미쳐서 운동에 대한 집착을 좀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근대 또 모르죠 항상 삘받는 시기가 생기더라구요 또 저렇게 노력할 날이 올지도요!
끈을 놓지 않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ㅋㅋ

Congratulations @maet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근육이 멋지시네요^^ 저도 사진이나 찍어놓을걸 그랬어요.^^ 이렇게 배가 나오게 될줄이야 ㅎㅎ

저도 그 생각에 남겨놓은 사진인데, 좀 더 노력해서 더 멋지게 남길껄 하는 후회가 되네요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