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휴가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IMG_8506.PNG

@tata1 님께서 정성들여 써주신 제 닉넴! 감사합니다^^

8월 첫째주 휴가를 맞이하여 아내와 다낭에 놀러왔습다~

생각보다 후덥지근 하진 않네요! 아직 비도 안오고...
IMG_8547.JPG

결혼 후 첫 휴양지에요. 푹 쉬고 마사지좀 받고, 쌀국수도 많이 먹고 가겠습니다ㅋㅋ
여기 무슨 음식이 또 맛있나요?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기본 업보팅은 자신의 스팀파워중 2%를 사용합니다. 스팀파워는 하루에 20%충전되구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42 / 2개 / 합계 : 4.8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타타님 글씨 너무 좋습니닷ㅎㅎㅎ
다낭이라니 부러워라ㅎㅎ 재밌게 놀다오세요 :)

조르바님도 멋진 글씨 받으셨나요?ㅎㅎ
감사합니다 잘 쉬고 갈게요!

와 글씨도 부럽고 휴가도 부럽네요.
푹쉬다 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배터지게 먹고 가야죠! ㅋㅋ

다낭에는 어느 숙소가 좋은가요? ㅎ
저도 준비중이라 여쭤봅니다^^

아내가 대부분 준비해서 어느 곳들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저희는 나만리트리트, 하얏트 이렇게 두군데 묵습니다 ㅋㅋ 지금 나만리트리트에 있는데 경치도 좋고 수영장도 깔끔하네요^^ 대신 한국인이 절반이 넘는 것 같아요...ㅋㅋ 근대 이건 어딜가나 비슷할 것 같네요!

Congratulations @maet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